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아이들 캠핑놀이 기구 추천 - 풍선 헬리콥터 리뷰 본문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아이들 캠핑놀이 기구 추천 - 풍선 헬리콥터 리뷰

애플- 2018. 9. 18. 16:59

아이들 캠핑놀이 기구 추천 - 풍선 헬리콥터 리뷰


속보 추가! 한세트에 300원! ( 배송비포함 )





이제야 추가리뷰 발행하네요!


저번에 제가 풍선 헬리콥터 간단히 리뷰하면서,

구입처 질문하는 분들께,

" 제가 추가리뷰하는 것 꼭 보세요 "

라고 해놓고, 지금에야 포스팅하네요.


그러나,

즐거운 속보까지 함께 가져왔습니다!


한세트에 300원! ( 배송비포함 )


창고에 재고 너무 쌓였으니,

제발 가져가 달라고 애원하는 가격!


그럼 가져가 주자구요! ^^


특히,

나이 어린 아이들 캠핑 놀이 기구 찾던 분들께 추천합니다.


우선,

저번에 찍었던 간단 영상 보시고서,

리뷰 들어갈게요.


[ 영상 첨부 ]

 


※ 사족이지만....

이것도 유튜브에 외국사람들이 영상 엄청 많이 올렸는데...

어찌 그리 못날리는지....


여러분은 걱정없습니다!

제가 있으니까요! ^^


헬리콥터 답게, 제대로 풍선을 날리는 비법 공개합니다! ( 뭐... 굳이 비법까지는.... )




◆ 아이들 캠핑놀이 기구 추천 - 풍선 헬리콥터



현재 한세트에 300원! ( 배송비포함 )






풍선은 2개가 들어있어요.

놀다가 하나가 터질 수 있으니까요.




바람빠질 때 여기서 '삐융~!' 소리가 나지요.


센스없습니다.


저라면 '뿌웅~!'하고 방구소리 나게 했을 겁니다.

그럼, 아이들 배꼽 잡고 뒹굴텐데.







설명서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렇게 날리면,

유튜브에 올라온 불쌍한? 사람들처럼,

빌빌대다가 아래로 추락합니다.




프로펠러를 약간씩 꺾어주세요.






보이시죠?


그렇다고,

너무 많이 꺾어도 안됩니다.


너무 많이 꺾으면,

저항이 커져서 제대로 돌지 못해요.


'내가 제대로 잘 꺽었는가'를 판단하는 것은 간단해요.

제 영상보다 못 날면, 더 셋팅하시고,

제 영상보다 잘 난다면..... 그대는 감각의 제국 임금님! ( 흠... 아재 개그도 억지로 하려니 안되네요. )





제가 볼때,

이건 너무 많이 꺾었어요.









여기에 입대고 불어주는 거에요.




다 부풀렸으면,

저렇게 잡고서 ( 바람이 빠지면 안되니까요. )






풍선이 터질 경우를 대비해 하나 더 있어요.


그리고, 풍선이 터지지 않더라도,

여러번 사용하면 - 탄력이 약해져서 - 비행능력도 떨어집니다. ( 무슨 뜻인지 아시죠? )





자~! 날아라~!


※ 구입처 문의는 댓글 주시는 거 아시죠?



◆ 오르니톱터 고무동력기의 가치


가격 : 650원 ( 배송비포함 )



지금 650원 ( 배송료포함가 )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왜 이거, 자꾸 추천하는지 아세요?


제가 왜 고무동력기를 전동 글라이더보다 좋아하는지 아세요?


'날아가는 모습이 하늘과 땅 차이' 이기 때문입니다.


고무동력기는 정말 우아하게 하늘을 납니다.

전동 비행기는 절대 그 느낌 전달 못해요. ( 저도 이번에 깨달았습니다. )


그 모습이 바로 가슴을 울립니다.


그 우아한 자태에 정점을 찍는 제품이 바로

오르니톱터입니다.




부실한 비행능력 때문에, 재고가 쌓인 듯 보입니다.


괜챦습니다.

잘 날 수 있도록 해결하면 됩니다.




잘 날 수 있게 셋팅하는 날이 찾아올 경우,

만에 하나라도 그런 날이 온다면,


자녀의 영혼이 송두리째 감동을 받을 것입니다.



그런 셋팅이 불가능하다면,

결국 잘 날 수 없다면?


그러나,

그런날은 오지 않습니다.


백개를 사서 망가뜨리더라도, 날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 2018/07/06 어린이 장난감 20선 - 저렴한 아동 완구 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