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스티로폼 글라이더 충격! + 몇가지 꿀팁들 본문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스티로폼 글라이더 충격! + 몇가지 꿀팁들

애플- 2018. 9. 21. 19:36

스티로폼 글라이더 충격! + 몇가지 꿀팁들


새로 도착한 제품에 놀라다!





오늘은, 두번째로 도착한 에어 글라이더에 대한 놀라움과 깨달음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 구입처와는 관계 없으니, 정보 필요한 분은 댓글 주세요.




◆ 스티로폼 글라이더 비행기 두번째 구입 모델 도착!



왔습니다!

그리고 놀랬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1,700원입니다. ( 배송비포함 / 34cm 소형사이즈 )



기억하세요?


소형 34cm 1,700원 / 대형 49cm 2,800원 ( 배송비포함 )

이 가격에 제가 속보로 올렸던 포스팅 기억하세요?


그 포스팅 때문에, 그 당시 구입한 분들께는 희소식이 되겠네요.

 


비행 셋팅 제대로 되어있는데요?

발란스가 좋아요.



집에서만 살짝 날려봤지만,

그래도 압니다.


저번에 리뷰했던 건, 밖에서는 못 날리고 안에서만 날려보긴 했었지만, 이 정도 발란스는 아니었어요.

완성도가 하늘과 땅 차이네요.


역시 글라이더는 잘 날아야죠.

그게 최고입니다.


※ 우리가 여기서 알 수 있는 것은,

아무리 비슷하게 생겼다해도, 만드는 회사마다 다른 완성도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스티로폼 글라이더가 요즘 인기를 끌면서, 만드는 회사가 많아졌나봐요.

잘 골라야할 듯...... ( 뭐.... 받아보기 전에 알수가 있어야죠. 비행 전문가?가 전부 모아서 리뷰를 하면 모를까.... )


어쨌든,

조만간에 날리는 영상도 찍어 보여드릴게요.


그리고,

저는 일부러 5군데의 스치로폼 글라이더를 구입했습니다.


전부 비교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시간은 오래 걸릴거에요. 

아파트 단지에서 저 혼자 날리고 있다가는 무슨 소문이 돌지 모릅니다. 

동네 바보 아저씨라고 생각할지도 몰라요. 저 때문에 집값 떨어진다고 소문나면 공격당할지도 몰라요.


전부 비교하고나서 구입하려고 하시면,

이미 아이가 커 있을지도? ㅋㄷ



아참, 그리고 이거 기억하시죠?


배송료포함 2,400원에 세일한다고, 빨리 사시라고 했던 거요.


[ 예전에 그 영상 첨부 ]





그때, 이 로케트 구입한 분들 많을거에요.


그거(발사기) 버리지 마세요.



오늘 글라이더와 이 슈팅건 조합해서 - 슈팅 글라이더 노는 법도 포스팅할거니까요.


※ 주의

제 아이디어만 듣고서, 

스티로폼 글라이더에 칼 대시면 안돼요.

비행기는, 무게 중심 잃는 순간 끝장입니다.

제가 먼저 칼? 대고, 알려드릴때까지 기다리세요.



※ 이 제품 리뷰 궁금한 분을 위해,

링크 걸어드릴게요.


→ 2018/06/17 어제의 로켓 장난감 영상 추가 - 이거 물건이네요



이건,

콘덴서 비행기 부품입니다.


조만간 글라이더에 튜닝할거에요.

그리고 고무동력기로도 만들구요.


여러가지 개조를 해야해서,

결국 어제 추가로 더 구입해서....... 10개가량 구입한 것 같네요. ( 방이 더 좁아질 듯 ㅜㅜ )


얼른 연구(튜닝) 성공해서,

아들둘맘님께 알려드려야 하거든요. ( 저 믿고, 부품까지 사셨으니.... )


콘덴서 비행기 부품은,

풀세트로 현재 2,400원(배송비포함)이면 구입가능합니다.


그런데,

제가 함부로 힘주어서 당기다가, 전선이 떨어져 버렸네요.



인두? 를 찾기 위해,

거의 15년만에 열어보는 박스입니다.




예전에 놀던,

RC카 부품들이네요. ( 시온, 우빈이한테 만들어주면 환장할텐데.... 장난감하고는 차원이 틀리죠. )



엇? 이것도 있네?


영화 좋아하는 분께 팁 하나 갑니다.


HTPC로 무슨 짓을 하던, 어떤 돈을 들이던 간에,

저 모델만큼의 화질 안나옵니다.


영화 감상에 가장 좋은 화질을 보여줍니다.

( 저는 영화 화질에 관한한 굉장히 까다롭습니다. 제가 극장을 안가는 큰 이유중의 하나가 화질이 안좋아서에요. 지금은 영화를 잘 안보지만, 예전에는 7기가 미만의 파일은 아예 틀지도 않았습니다. )


중고카페 같은 곳에는,

아마도 2~3만원이면 구입할 수 있을거에요.

( 리모콘이 가장 큰 문제인데, 해결방법이 너무나 간단합니다. 저한테 물어보세요. )


제가 장담하건데,

저는 지금 다른 제품 직구로 사서 설치해 놓았지만,

앞으로 평생동안,

저 모델보다 영화에 최적화된 화질을 보여주는 기계는 안나옵니다.


컴퓨터에 그래픽카드를 얼마짜리를 꽂건,

무슨 짓을 하던간에 못 이깁니다.


태생이 틀립니다. 

( 물론, 저처럼 화질에 연연해 하는 분께 드리는 팁이에요. ^^ ) 



응? 뭔데 이렇게 소중하게?



아... 제발 만원짜리 3장만.....


두근 두근~!



에이... rc카 부품이네요.



아이코 결국 찾았네요.

정말 오랜만이네요.


조만간 엄청 재미난 영상들이 올라올 거에요.

기대하세요~! ^^


→ 2018/09/01 -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 급! 스티로폼 손 비행기 신형 + 고무동력기 파격가

→ 2018/09/15 - 여자 & 남자 아이 장난감 추천 -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