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이벤트 무산? 저는 슬프지 않아요 본문

이벤트 관련

이벤트 무산? 저는 슬프지 않아요

애플- 2018. 11. 14. 20:55

이벤트 무산? 저는 슬프지 않아요.



오르니톱터 이벤트 무산?


저는 슬프지 않답니다.


왜냐하면......


왜냐하면.....





교촌치킨이,


무려 3마리나 대기상태니까요! 푸핫!


( 아.... 이렇게 까불다가 밤길에 린치라도 당하는 건 아닌지.... ^^ )



헌쌤님! 왼손힘듬님! 카푸치노님!


애플이 발견한,


'쌍날개 잘나는 절대비법'이 궁금한 분들은,


언제든 질문하세요. ( 순간접착제가 필요하다는 그 비법 기억하시죠? )


물론,


질문하실때에는,


교촌치킨 쿠폰과 함께~!!! 푸핫! ( 아.... 떨어져 있길래 망정이지, 한대 맞을 뻔 ^^; )





※ 여러분들 깜짝 선물로,

실내용 글라이더 비행기 500원 짜리를 여러개 주문했는데,

사기 맞았네요. 


아래의 250원짜리가 왔어요.

겁나게 꼬진거. -,.- ( 두고보자 판매자 )


그냥 전부 콩순이 장난감으로......


[ 콩순이와 250원짜리 비행기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