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그대의 자녀를 위해, 평생을 주의해야하는 한가지 본문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그대의 자녀를 위해, 평생을 주의해야하는 한가지

애플- 2018. 8. 26. 15:37

그대의 자녀를 위해, 평생을 주의해야하는 한가지


※ 위 사진은, 논에 떨어진 필자의 가오리연을 줍기위해 아버지께서 들어간 모습이다. 

나도 다리가 있는데 대신 먼저 들어가신 이유는 단순하다. 들어가기 나쁜 곳이기 때문이다..... 



이 카테고리는, '장난감 & 문구용품 리뷰' 카테고리입니다.

당연하겠지만, 

어린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보고 계시겠죠.


그래서 한가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말씀드릴테니, 평생을, 한 평생을 기억해 주세요.


그대의 자녀를 위해서 말입니다........





그 것 때문에,

그 물건 때문에,


내 고향에서는 두명이 죽었다.


내 가까운 핏줄에서는 두명이 죽을 고비를 넘겼었다. ( 한 명은 울 아버지시다. )


내 친구는 평생을 허리 때문에 고생한다.


내 선배는 평생을 절름발이로 살아간다.



그런 끔찍한 상황을 옆에서 지켜본 나는,

조심하리라 맹세했었다.


실제로도 조심했다.


그러나,

새벽에 신문배달을 하던 중,

4차선 도로에서 달리던 중,

생선 가게에서 흘러나온 물이 빙판으로 변해있었다. ( 그 때는 겨울이었다. )


내가 운전을 

조심했던 말던 불가항력이었으며,

그대로 쓰러지면서 굴렀다.


뒤에서는 버스가 오고 있었는데,

버스의 급브레이크가 약했다면,

우리 부모님께, 자식을 먼저 떠나보내야하는 엄청난 상처를 안겨드렸으리라. 


그 후에는 더 조심했다.


그리고 지하철 공사중인 곳으로 떨어졌다.

'마그마'라고 하던 무거운 오토바이와 함께 떨어졌는데,

천만 다행으로 2미터 아래에 튀어나온 기둥에 내 등이 부딛혔다.


그 기둥에 부딛히지 않았다면,

10미터 이상 떨어졌을 것이다. 그 무거운 오토바이와 함께.



반드시 말리셔야 한다.


한번 타기 시작하면,

'기동력'이 워낙에 뛰어나기 때문에 - 너무 편해지기 때문에 - 없는 상황을 견디지 못한다.


절대적으로 지켜주시라.

그대의 자녀를.


오토바이는 절대 안된다.







1,200원짜리 가오리연.

그 가격에 30미터 얼레(줄)도 함께 준다.

( 얼마전 알려드린, 싸다는 쇼핑몰에서 샀다. )


다만,

가운데 꼬리가 짧기 때문에, 줄 끝에 약간의 무게를 더해주는 것이 좋다.

( 가오리연은, 원래 가운데 줄이 길어야 빙빙 돌지 않는다. 저건 설계를 잘 못 한 것이다. )


[ 간단 영상 첨부 ]



얼마전에 독수리연을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

모든 면에서 독수리연이 낳았다.


독수리연은 의외로 발란스도 좋았고,

잘 날았으며,

뽀대도 난리났다.


그러나, 너무 어린아이에게는 클 수도 있고,

겁이 날 수도 있으므로, 가오리연도 좋을 듯 싶다.


※ 주의 : 얼레에 묶여있는 실이 낚시줄이다. 손가락이 다칠 수 있으므로 장갑을 착용하거나, 따로 실을 구해서 묶어 주시길.


※ 아래는, 저번에 독수리연 리뷰한 것 링크이다.

가히,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준다.

2,200원짜리 세트라고는 도저히 믿기지를 않는다.


→ 2018/07/30 - 1.5미터짜리 독수리 연 추천, 완전 감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