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이벤트 관련 공지 그리고.... 본문

이벤트 관련

이벤트 관련 공지 그리고....

애플- 2018. 11. 21. 17:28

이벤트 관련 공지 그리고.....



2가지 내용 말씀드립니다!




우선,

제가 헷갈리게 말씀을 드린건지,


잘 못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다시 설명드릴게요!


12월 13일까지 하는 '성인부 고무동력기' 이벤트 상품은,


'올인원 휴대용 바비큐 세트'입니다!


주철 그릴 아니에요! ( 주철 그릴은 다음 회차 이야기할 때 등장했던 거에요! )














아래 링크로 가시면,

자세한 상품 설명을 볼 수 있어요!


→ daum 쇼핑 링크


그리고,

상품 설명에 나오는 구성품 중에서,

종이박스 & 가위 & 집게는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

( 요거만 쏙 빠진채로 동생한테 선물 받았어요! 치사하게 제가 뺀거 아닙니다! ^^ )


※ 

현재 성인부 1위는 '뺀질뺀질'님입니다.

정확한 중간 결산 등수는, 11월 25일날 말씀드릴게요.




또 한가지 전할 이야기는,


제가 반강제적으로, 카푸치노님께 절대비법을 전수했습니다!


카푸치노님은,

'아직 애플과의 대결에 포기하기 싫다' 고 하셨으나,

치킨을 먹고픈 제가(푸핫!), 거의 강제적으로 절대비법을 전수했습니다!


어쨌든,

보고는 드려야 할 것 같아서요.


치킨 잘 먹겠습니다. 카푸치노님! ^^ ( 꾸벅! )


자, 이제는 헌쌤님과 왼손힘듬님만 남았나요?


날도 추운데 고생마시고, 얼른 저에게 절대비법을 물어보셔요! ( 푸핫!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