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파닥새 50초, 미션 선물 받아봅니다 ^^ 본문

이벤트 관련

파닥새 50초, 미션 선물 받아봅니다 ^^

애플- 2018. 12. 27. 18:26

파닥새 50초, 미션 선물 받아봅니다 ^^


얼마전에,

애플의 쌍날개 15초 체공 미션, 기억하시죠? ^^


그때,

쭈여사님 & 뺀질뺀질님 & 카푸치노님 너무 감사했어요.


성공하고, 선물까지 받으니 기분이 삼삼한 것이....


은근 중독성이 있네요 ^^




파닥새를 추가 주문해서, 지금 배송중입니다.


언제 도착할지는 아직 모르지만.....


'파닥새 50초 체공'에 도전해 보고 싶네요 ^^ ( 현재까지 최고기록은 40초입니다. )


고무줄을 아껴야 하지만... 그래도 파닥새는 좀 더 기록을 세워 보고 싶어요 ㅎㅎ



'애플이 정말 파닥새 50초 체공에 성공한다면, 타워버거를 하나 사주겠다'고 공약을 거는 분이 계실라나요? ^^



※ 카푸치노님께


"애플이 미션 이야기하면 다신 안하겠다"고 선언? 하셨으니,

공약 안하셔도 섭섭해 하지 않겠습니다. ^^



헌쌤님아들둘맘님


저번 '애플 쌍날개 미션'에서 아쉽게도 타이밍을 놓치신,

'헌쌤'님과 '아들둘맘'님께, 강력 추천 해 봅니다. ㅋㅋ ^^



[ 영상 제목 : 둥지를 찾아서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