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저렴한, usb 충전식 초미니 손전등 추천 본문

할인 속보

저렴한, usb 충전식 초미니 손전등 추천

애플- 2018. 4. 1. 22:55

저렴한, usb 충전식 초미니 손전등 추천






자, 리뷰를 시작할게요.



구입한 가격은 1,800원 입니다. ( 배송비포함 )



usb 단자가 내장되어있는 충전식 손전등입니다.

유에스비를 이용해, 15분을 충전하면 - 120분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가성비가 얼마나 좋을지, 한번 살펴볼까요?



사이즈가 아주 작은 초미니 손전등입니다.

깜찍해요.



고를 수 있는 색상은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저는 푸른색을 선택했는데요,

이 외에도 연두, 핑크, 빨강, 노랑 등이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연두색상도 예쁜 듯 합니다.



일반적인 플라스틱 재질이 아닙니다.

즉, 맨질맨질한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고 - 약간 고무 느낌이 나는 표면처리입니다.

제가 딱 좋아하는 표면 처리입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인 광택나는 플라스틱 표면은 - 스크레치가 너무 쉽게 나고, 조금만 사용해도 지저분하게 느껴집니다.

이런 재질이 스크래치도 잘 안나고, '빈티'도 잘 안나죠. ㅎㅎ



또한, 크기가 너무 작은 초미니손전등인 만큼,

'그립감'에 있어서 불리할 텐데요 - 고무 비슷한 표면처리로 인해 그립감을 살렸습니다.



이 제품은 생활방수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손전등이지만, 지원할 건 다 지원하고 있군요.

마음에 듭니다.



led가 보입니다.

전력소모는 적으면서, 발광(루멘)력은 좋은 것이 led의 매력이지요.

수명도 매우 길구요. ( 예전 '전구'에 비하면, 거의 반영구적이지요. )



키체인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가운데 돌아가는 부분 보이시죠?

저 부분이 있으면 - 키체인(키링) 역할을 할 때 - 꼬이지가 않습니다.


또한, 키를 꽂는 부분도 카라비너 형식으로 하여 - 쉽게 빼고 넣을 수 있게 만들어져 있네요.

세심한 설계입니다.

저렴한 싸구려 분위기는 어디에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뒷뚜껑을 따 보았습니다.

방수 설계이므로, 돌려서 따는 방식입니다. 

딸깍하면서 제대로 따집니다. 만듬새가 좋아요.


usb 단자를 이용한 충전식 손전등입니다.

제원상에는 15분만 충전을 해도 120분이나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제원을 곧이 곧대로 믿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15분 충전해서 60분만 사용할 수 있다고 해도 놀라운 가성비입니다.

이게 1,800원이라닛!!



제원과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측정을 해 보고 싶지만,

원래 led가 전력소모량이 낮아서 그런건지 - 아직 다 닳지 않아서 측정을 해 볼 수가 없네요.

그렇다고 일부러 켜 놓기는 싫고..... ㅎㅎ

( 나중에 실험해보고 알려드릴게요 )



초미니 사이즈 손전등의 가장 큰 문제점 중의 하나는,

온오프 스위치가 대부분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허나 이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한손으로 켜고 끄는 것이 가능합니다.

켜고 끌 때, '딸깍'하면서 걸리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스위치가 애매모호한 느낌을 주는 것을 저는 싫어하거든요.



고무재질로 인해 그립감도 좋으니, 더욱 편합니다.


대부분 후레쉬들이 스위치가 뒤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 이렇게 앞에 있으니, 오히려 더 신속하게 켜고 끄는 것이 가능하군요.



손톱 좀 깎고 찍을 껄.... ㅡ,.ㅡ



아무리 장점이 많다해도,

정작, 밝기가 부실하다면 소용없겠지요?


영상을 간단히 찍어보았으니, 한번 보세요.



딱 기대만큼의 밝기입니다.

너무 밝지도 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네요.


초미니 사이즈임을 감안한다면, 아쉽지 않은 밝기입니다.



이 제품의 큰 장점이 나왔습니다.

바로 가벼운 무게입니다.

usb단자를 내장한 충전식 제품임에도, 무게는 17g에 불과합니다.

백패킹하는 분들이 좋아하시겠네요.


괜챦은 설계입니다.



장점을 정리해 볼까요?


○ usb 충전 단자가 내장되어있다.

○ 그립감이 좋고, 스크래치가 잘 나지 않는 표면 재질이다.

○ 스위치 온/오프가 편하다.

○ 15분 충전만 해도 꽤 오래 사용이 가능하다.

○ 키체인 만듬새가 좋고, 무게가 가볍다.

○ 색상과 디자인이 예쁘고, 색상 선택범위가 넓다.

○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등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습니다.


단점은 솔직히.... 없네요. 최소한 제 눈에는요. ^^


오늘의 초미니 손전등 추천 점수는 - '98'점 주겠습니다.


※ 추신 : 제 돈 주고 구입한 제품입니다. 판매처 정보가 필요한분이 계시면 댓글 주세요.



◆ 극강 가성비 후레쉬 깜짝출연!




○ 애칭 : 내인생 최고의 완성도 손전등

○ 구입한 가격 및 특징 : 2,400원(배송비포함) / 내구성 좋은 합금 바디 / 줌 조절 기막힘 / 방수 / AA건전지 하나로는 상상키 힘든 밝기



○ 애칭 : 활용성 좋은 후레쉬 겸 랜턴

○ 구입한 가격 및 특징 : 1,800원(배송비포함) / 전방 후레쉬 / 옆에 랜턴 / 꽁무니 자석 / 활용성 굳굳!


두가지 제품의 능력을 영상으로 감상하세요.



마음에 드시죠?

그럼 자세한 리뷰 보고 오셔요.


내 인생 최고 완성도 손전등

2018/03/24 -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 가성비, led 초강력 소형 후레쉬 추천


랜턴 겸용 후레쉬

2018/03/10 -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 초보 필수 캠핑용품 추천 best - 야영장비 꿀팁



◆ 극강 가성비 헤드랜턴 깜짝 출연!



○ 애칭 : 너는 너무 완벽해서 부담스러

○ 구입한 가격 및 특징 : 3,200원(배송비포함) / 핸드폰 단자 충전식 / 센서 감지 기능 / 각도조절 훌륭 / 헤드랜턴으로도 가능하고, 모자랜턴(캡라이트)으로도 가능한 다재다능 재주꾼!


이 친구의 능력도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각도조절 능력 + 센서감지 능력을 함께 감상하세요.

가성비에 너무 놀랄수 있으니, 우황청심환 드시고 보셔요 ^^



역시나 자세한 리뷰가 필요하시죠? ^^

아래 링크로 다녀오세요.


2018/03/19 -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 캠 초보 짠돌씨의 오토캠핑용품 추천 7선 - 꿀팁 장비



◆ 우정출연 스냅샷



○ 애칭 : 예쁜 생존장비

○ 구입한가격 및 특징 : 850원(배송비포함) / 후레쉬기능내장 / 휘슬내장 / 쓸모없는나침반내장 / 디자인 쿨!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