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캠핑 대란- 소형 & 미니 화로대 숯불 바베큐 그릴 추천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캠핑 대란- 소형 & 미니 화로대 숯불 바베큐 그릴 추천

애플- 2018. 8. 6. 14:16

캠핑 대란- 소형 & 미니 화로대 숯불 바베큐 그릴 추천



전편에 이어, 대란 2부입니다.


평소에는 '가성비 장비 리뷰'를 하고 있으나,

대란을 맞이한 기념으로,

제 나름대로 가성비 쩌는 제품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캠핑장비가 아니고,

제가 찾은 장비이기 때문에, 제품이미지없이 설명으로만 포스팅합니다.

( 이미지를 함부로 퍼오면 안된다고 하네요. 저작권때문에 )


중요한 건 이미지가 아니고, '대란에 걸맞는 가격'이니, 정보 전달에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오늘 대란2편 주제는,

'미니 & 소형 바베큐 캠핑 숯불 그릴 화로대 추천'입니다.


가격부터 보시죠.


○ 에르메스 (마름모꼴) 스타일 소형 화로그릴 - 택배비 포함 12,000원


○ 미니 사이즈 바베큐 그릴 - 택배비 포함 10,600원 


○ 필자가 추천, 직사각형 숯불 화로 캠핑 그릴 - 12,500원 ( 이마트 빅텐 )


가격 마음에 드시나요?

필이 딱 오시죠? ^^


자, 그럼 설명 들어갑니다. 


◆ 에르메스 모양 소형 캠핑 화로대 그릴 추천



저 화롯대는 아닙니다.

저렇게 생긴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환상적인 수납과 열효율 구조 때문에,

가장 인기많은 그릴 형태이지요.


현재, 택배비포함 1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당연히 올스텐레스 재질이며, 소형 사이즈입니다. ( 미니사이즈라는 뜻은 아닙니다. )


○ 사이즈 : 35cm * 35cm ( 4인까지 충분히 커버합니다. 숯불 그릴은 커봤자 좋을 것이 없습니다. 숯만 많이 먹고, 세척하기도 힘들고.... )


○ 수납백 포함 ( 굳! )



◆ 미니 캠핑 바베큐 그릴 추천


미니사이즈 화롯대입니다. ( 그렇다고 너무 작은건 아닙니다. )

내구성 좋은, 올 스텐레스 재질이구요.

테이블위에 올려놓고도 사용가능할 정도로 아담하네요.


○ 사이즈 : 36cm * 26cm ( 2~3인용으로 적당합니다. 저 처럼 직화 경험 좀 있으면 4인도 가능합니다. )


○ 올 스테인레스 재질, 무게 1.2kg


○ 수납백 없음 ( 수납백은 없으나, 기본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다이소에 가시면 2천원이내로 파우치 사실 수 있습니다. 다음에 제가 산거 보여드릴게요. )


가격 : 택배비 포함 10,600원. ( 신규가입 혜택 천원을 사용한다는 전제입니다. 신규가입이 아니면 11,600원입니다. )



 ◆ 필자추천! 숯불 화로 캠핑 그릴 추천



가격 또 떨어졌습니다.


위 사진의 제품입니다.

현재 12,000원에 구입가능합니다. ( 지정카드 할인 조건이지만, 왠만한 카드는 다 있음 )

올스텐 재질입니다.


초보 캠퍼 분들이라면, 그냥 무조건 사면 됩니다.

이유는 따로 제가 포스팅하겠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스틸 버젼을 이미 사용하고 있지만,

오늘 이마트 들려서 살거에요.


엄청난 장점들이 많은 직화 그릴입니다.

그리고 올스텐입니다.



이유는 따로 몇일안에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어차피 오늘 살꺼니까, 사진도 찍으면서 포스팅하면 좋쟎아요. 그쵸?


쌀때 사세요.

제 포스팅보고서 구미가 당겨서 움직이면 늦을지도 몰라요.




이 3가지 제품 가격 어떻게 보시나요?

대란 맞지 않나요? ^^

( 자세한 구입처가 궁금한 분들은 댓글 주세요. )



놓치면 안되는, 가성비 캠핑용품


이건 예전에 리뷰한 제품 중에 엄선한 겁니다. 

신규 방문자분을 위한 서비스 리뷰이니, 기존 방문자분들은 무시하셔도 되요.


◆ 보조 배터리 용 조명



1,500원에 구입한 겁니다. ( 배송료포함 )



보조배터리로 구동시키는 조명입니다.



줄도 길구요,





의외로 상당히 밝습니다.


[ 밝기 측정 영상 첨부 ]




오른쪽에 동전지갑은,

배송료포함 천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남성미가 물씬 풍기지요.



제가 이렇게 사용하는 건,

단순히 싸서가 아닙니다.


장비들 충전하는게 너무 귀챦아요.


보조배터리는 용량이 커서,

자주 충전을 안해도 되고,

차 안에서 충전을 하기도 편합니다. ( 이미 습관이 되어서 )


요즘 용량 높은 보조배터리에 저렇게 켜 놓으면, 3일 이상 켜져 있을 겁니다.

괜히 언제 방전될지, ( 그래서 조명이 꺼질지 ) 두려움에 떨지 않아도 됩니다.


추천!


나머지 엽기적인 가성비 장비들이 궁금하시면,

아래의 예전글을 읽어보세요.


→ 2018/04/25 - 득템한 기분! 가성비 오토캠핑용품 추천 6선



번외 - 13,00원짜리 캐치볼


제가 좋아하는,

캠핑 놀이용품이 빠지면 안되겠죠? ^^



얼마전에 제가 알려드린,

" 장난감 엄청 싸게파는 쇼핑몰 " 에서 구입한 겁니다.


1,300원 주었어요.

대형 사이즈입니다.


공도 2개 주었는데.... 하나는 어디로? ㅋㅋ 



엄청 커요.

어린 자녀들과 하시면 재밌을 거에요.


물론, 어른끼리는 시시할거에요 ㅋㄷ


[ 간단 영상 첨부 ]



ㅎㅎ 아버지께서 잘 못받는 이유는,

초상권때문에 안경을 벗고, 선글라스를 착용했기 때문입니다.


선글라스는, 박스안에 굴러다니는거 임시적으로 쓰시라고 한건데,

핑퐁하면서 써 보시더니 마음에 드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쓰시라고 드렸습니다.


그런데... 그거...



배송료포함 1,300원에 산건데요.... -,.- ( 십만원 넘는 것도 여러 개있는 분인데.....ㅋㄷ... 가격은 비밀로 하기로 )


이 선글라스 리뷰가 궁금한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 2018/06/29 - 어이없는 가성비, 남자 선글라스 추천



아, 그리고 카푸치노님!



제가 이야기했던 펌프가 이거에요!

발로 밟아서 튜브나 매트리스에 바람 넣는 거에요.

보관할때는, 눌러서 고정하면 되기 때문에 - 보관 사이즈도 작아요.


있으시면, 아가들 튜브에 바람 넣어 줄 때 유용할거에요.

그런데, 어디서 사야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 구입처 궁금하신 제품은 댓글 주세요. 제 돈주고 사서 리뷰하는 것들이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