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VIP 남성분들! 애플이 대결 신청요! 본문

번외편

VIP 남성분들! 애플이 대결 신청요!

애플- 2018. 11. 5. 08:05

VIP 남성분들! 애플이 대결 신청해요!




저 어제 완전 감동 먹었습니다! ^^





아, 진짜 너무 멋졌어요!!!




제가 저번에


소형 원날개 40초 체공 한 이후로는,

적수(?)가 없다보니,

살짝 관심이 식으면서 - 에어글라이더를 연구중이었습니다.


그런데!


어제의 영상으로! ( 두분께 감사드려요 ^^ )


갑자기 '쌍날개'를 제대로 날려보고 싶어졌습니다! ( 그 전에는 소형원날개만 많이 날려봤거든요. )


그래서,


VIP 남성분들께 도전장 한번 신청해봅니다! 

( 제발~~~ 받아주세요~~~~~ ^^ )




우선 먼저,



'7초 체공 영웅 만들기' 기억하시죠?


그것 때문에, 

큰 원날개, 제가 화요일날 보내드리기로 했쟎아요.


그런데......


우선 제가 살짝 꼬리 내려봅니다.


제가 여러분들을 너무 저평가 했나 봅니다. ㅎㅎ


7초?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당연히 가능 하실 듯.


님들은 궁금하신가요?

저는 어제부로 이제 안궁금해요. 솔직히 그렇지 않나요? ^^


그냥,

제가 진걸로 하고,

한세트씩만 추가로 돌릴게요. 

( 3세트 다 돌리려면..... 저 리뷰할 것 까지 다 털립니다 ^^ ㅎㅎ 대충 넘어가 주셔요 )


아래 3가지 중에서,

원하시는 것 한가지씩, 모든 분들께 추가로 돌리겠습니다! ^^

( 이건 뭐.... 순전히 왼손힘듬님과 카푸치노님 때문에 제가 기가 죽어서.... ^^ )






물론,

큰 원날개 보내드리기로 했던분께는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냥 자녀와 함께 가지고 노셔요 ^^

( 그렇게 따지면, 괜히 빠른 배송으로 시켰쟎어..... -,.- )




★ 쌍날개 맞짱 신청!



날개하나 제거한 쌍날개,

애플과 대결 어때요? ^^


제가 큰 원날개 보내드리기로 한 분들,

원래 2개씩 넣어드리려 했는데, 차라리 하나는 쌍날개 어떠세요? ^^ ( 예비용으로 )


'치킨 쿠폰' 걸기!


어떠세요? ^^ ( 치킨 싫어하시면 다른 것도 돼요. 저희집은 내무부장관님이 치킨을 좋아하셔서...ㅋㅋ )



맞짱 받아주실 분을 생각해보자면....


이 모든 사단?을 불러일으킨 '왼손힘듬'님이 빼실리는 없고.... 그쵸? ^^ ( ㅋㅋㅋ 난 몰라... )


2만번? 날리실 '헌쌤'님 또한 빼실리 없고.... ( 헌쌤님 제가 쌍날개 보내드릴게요. 묻지도 않고 그냥 보내겠습니다. ㅋ )


애플 맛있는거 사주고 싶어서 안달나신 카푸치노님도 빼실리 없고.... ( ^^; )


흠.. 뺀질 뺀질님은 일요일날 쌍날개가 잘 안날아서... 현재 심정이 좀.... ( 스스로 결정하세요! ^^ )


어때요?


저랑 한번 안붙어 보실래요? ^^

( 제발~~~ 저도 같이 놀아요~~~ 맨날 '꿀팁'이니 '강의'니 그런거말고~~~ ^^ )




● 규칙


역시 12월 13일까지.


번들 고무줄 또는 애플표 튜닝 고무줄만 사용하기.

( 애플표 튜닝 고무줄, 아직 안보내드린 분들은 보내드릴거에요. 내일 모레 큰 원날개랑 쌍날개 보낼때..... )



● 대결 받아주시면, 감사의 의미로....


제가 지금 고무줄이 거의 다 털렸습니다. ( 여러분들 보내드리느라... ^^ 생색 )


그래서,

이번에 큰 맘먹고, 직구로 구입했어요. ( 지금 배송 오는 중이에요. )


상품평이 좋더라구요.


사실, 출시한지 오래된 고무줄은 이미 좀 삭아 있어서.... ( 직구로 사는 건 쌩쌩해 보이더군요. )


어쨌든,

큰맘먹고 많이 구입했습니다.


맞짱 받아주시는 분께는,

크리스마스 선물 보낼때, '직구로 구입한 고무줄 6미터'를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


그나 저나...

지금 고무줄 여유가 거의 없어서.... 핸드로션 엄청 바르면서 대결을 준비해야 겠네요.... -,.-




어때요?


제 도전 받아주시는 거에요? ^^


댓글 주셔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