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포기하지 않는 핏줄 본문

이벤트 관련

포기하지 않는 핏줄

애플- 2019. 1. 24. 07:23

포기하지 않는 핏줄


[ 지금보니, 시온이 엄청 귀엽네요 ㅎㅎ ]


역시 포기하지 않는 패밀리.


이미 지안이가 '불통'에서 벗어나게 해 주었지만,

끝까지 도전하는 시온이의 근성이 멋집니다. ^^


[ 결국 성공하는 영상 첨부 ]



시온이 몇일 사이에, 실력이 엄청 늘었네요! ^^


우빈이의 굴렁쇠 팽이 미션도 기대해 봅니다. 홧팅!


엉? -,.-



저런....


얼마나 열심히 했으면... ^^




※ 쭈여사님!



이거 두줄로 하니까,

꼬이고 영 불편하네요.


그러던 중.... 아내의 아이디어가!



한바퀴 돌려주세요.




사실, 제가 보내드렸던, 

고무동력기 고무줄 80센치 재단해서 하는 것이 더 좋아요.

지안이는 당기기 힘들 수 있으니, 2미리짜리 80센치로 재단 하거나, 그냥 3미리 한줄로만 해도 되구요.

( 하지만, 고무동력기 고무줄은 아까우니까 ㅎㅎ )




★ 슈팅 글라이더....


어젯밤에 결국 해냈네요.

최고의 셋팅!


심사위원단으로 발촉된,

쭈여사님의 보석들,

그리고 조만간 심사위원이 될 카푸치노님의 보석들에게

최고의 놀잇감이 될거라 자부합니다. ^^


그런데.....

영상을 찍을 수가 없으니...... ㅜㅜ

( 카푸치노님, 제 옆에서 슈팅기좀 당겨주세요! 팔이 모자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