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홈플러스 캠핑용품 매장 할인 - 원형그릴 + 에어베드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홈플러스 캠핑용품 매장 할인 - 원형그릴 + 에어베드

애플- 2018. 6. 27. 02:34

홈플러스 캠핑용품 매장 할인 속보! - 원형그릴 + 에어베드 추천



이 제품이,

홈플러스몰 카드 즉시 할인가 5,940원입니다. ( 6월 27일까지 )

'픽업'도 가능합니다. ( 배송료가 들지 않고, 홈플러스로 찾으러 가면 된다는 뜻 같습니다. 집에서 무료배송으로 받아보려면, 4만원이상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3천원 배송료 붙습니다. )


5,940원이라는 가격은, 인터넷몰입니다.

즉, 오프라인 홈플러스 캠핑용품 매장에 가시면,

아래 사진처럼.....



9,900원이라는 가격인 듯 합니다.

( 오늘 올리는 사진들은, 몇 시간 전에 '대전 홈플러스 동대전점'에서 찍었습니다. 오래된 사진이 아니에요. )



즉, .homeplus.co.kr 로 들어가셔서, '원형그릴'을 치시면 뜹니다.

거기서 신한 / 국민 / 삼성 중에 하나로 결제하시면 5,940원이라는 뜻 같네요.



클릭하면, 큰사진으로 제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릴(석쇠)은 '스텐레스'재질이고, 지름은 33cm입니다.


6천원짜리 화로그릴이 크롬도금이 아니라 스텐레스 재질의 석쇠망이라니!

굳입니다. ( 크롬도금 석쇠망은 1회용이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



다만, 제가 실물을 보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네요.

그냥 박스만 볼 수 있으니.... 검색을 해봐도 이 제품을 리뷰한 분이 안보이네요.


그래도 어쨌든 엽기적인 가격입니다.

'올해 경험삼아 첫 캠핑을 가고싶다'고 계획하는 분들이라면, 지르셔도 될 듯.


※ 주의

○ 석쇠망 지름이 33cm라면, 4인가족 이하가 적당한 크기라고 생각됩니다.

○ 수납백 언급이 없으며, 한번 조립을 하면, 저렇게 가지고 다녀야 하는지.... 그것이 궁금하네요. 다리도 접히는 형식은 아닌 것 같은데.... 실물을 보지 못해서리...



에어배드의 가성비도 눈길을 끕니다.



사진을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뭐라고 쓰여있느냐하면 '내장형 발펌프'라고 쓰여 있습니다.


'내장형 발펌프'라니!

11,900원짜리가!



저는 예전에, 에어배드를 7만원정도 주었던 기억인데요? ( 정확하지는 않음 )

물론, 저것보다 훨씬 크고, 브랜드 제품이긴 했지만,

7만원짜리였는데도 '펌프'를 따로 가지고 다녀야 합니다.


그런데, '펌프 내장'이라닛!

( 동영상을 찾아 보았습니다. 발로 여러번 밟으니, 정말 공기가 차더군요. )



거기에 '수리패치 포함' 되어있구요.


이런제품을 가지고 있으면, 언제 또 좋으냐면,

'물놀이' 할 때도 좋습니다.

물에 뜨기때문에, 위에서 신선처럼 누워있기 좋거든요.

물론, 이 제품에는 '물놀이용으로 금지'라고 쓰여있지만, 아마도 물에 뜰껄요? ( 뭐... 아님 말고... )  


흠... 저번에 속보 계획 이야기할 때, 이마트랑 롯데마트만 언급했었는데.......

홈플러스 캠핑용품 할인매장도 쓸만하네요. ( 무시해서 미안~ )



캠핑의자도 눈길을 끄네요.

'피크닉 메쉬체어 버건디 L'입니다.

즉, L사이즈(라지사이즈)만 할인률이 큰 것으로 보입니다.



XL사이즈의 체어는 할인률이 적은 듯 보입니다.



캠핑체어는 직접 앉아보고 사시길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남들 다 편하다고하는 '릴렉스체어'도 저한테는 안맞더라구요.

이상하게, 거기만 앉으면 허리가 불편해요.


그러니, 님들도 다른 사람 말 보다는,

직접 앉아보고 구입하세요.




뒤가 시원하게 메쉬로 뚤려있는 것이 특징인 듯 합니다.

요즘같이 더울 때에는 좋겠네요.



캠핑테이블 가격도 눈길을 끕니다.

캠핑용품 중에서 부담되는 장비중에 하나지요.


그런데 2만원?

후진건가? 작은건가?


그런데, 제원을 보고 깜놀!

아래사진 보세요.



상판이 무려 '알루미늄!'

높이도 62cm로 적당하고.....

물론, 넓이는 작습니다.


솔캠(솔로캠핑)이나,

연인둘이서 미니멀캠핑으로 다니기에는 좋아보이기도 하네요.



이건 뭐.... 실물을 직접 살펴봐야,

마감 상태도 보고 하는거지....


이렇게 박스만 봐야하니 답답....


그래도, 가성비는 좋아보입니다.


아무래도 홈플러스 같은 마트 캠핑용품 매장에서 구입을 하면 - 택배비 절감의 장점도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문제가 있을 경우 반품이 편하다'는 데 있겠죠.


제가 알기로는,

마트는, 아주 조금의 하자만 있어도 번개처럼 교환 또는 환불을 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꼼꼼한 성격인 분들에게는 제격이지요.


아래의 예전글 링크는, 

초보 캠퍼라면 무조건 읽어봐야할 꿀팁 10가지를 정리한 글이에요. 

한번 읽어보세요. 깜짝 놀랄겁니다 ㅎㅎ ^^


2018/04/05 - 마트 캠핑용품 코너에는 없지만, 준비하면 좋은 10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