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속보! 홈플러스에서 맛있는 '김' 세일하네요! 본문

할인 속보

속보! 홈플러스에서 맛있는 '김' 세일하네요!

애플- 2018. 7. 7. 20:13

속보! 홈플러스에서 맛있는 '김' 세일하네요!




저는,

밥 먹을 때 기본적으로 도시락김을 2봉지씩 먹는 답니다.

그만큼 '김'을 좋아라해요 ^^

그 중에서도 특히 '파래김'을 좋아합니다.


이제까지는 풀무원 파래김을 가장 많이 먹었던 것 같아요.

맛있거든요. ( 광천김도 맛있어요. )


대신, 파래김은 일반 김에 비해서 단가가 좀 나가지요.

풀무원꺼는 더 비싸구요.


그런데,

엊그제 아내가 파래김을 사왔는데....


맛이 아주 훌륭한데요?



이겁니다.


청정원 들기름 바사삭김!



풀무원 파래김과 비교했을 때,

아주 큰 특징은,

'두껍다' 입니다.


두껍고 바삭해요. ( 풀무원도 바삭함 )


김이 굉장히 두꺼운 편이고,

굉장히 바삭한 편입니다.


고소하구요.


제 입맛에는 훌륭합니다.



32봉지에 8,990원이라는 뜻 같죠? ( 파래 도시락김이 저 정도면 싼거임. 그런데 맛까지 좋음 )


그리고, 인터넷 홈플러스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행사 기간은, 7월 11일(水)까지 입니다.


 

물론, 입맛은 개취이니, 장담은 못드립니다.


저는 굳!


※ 아시죠? 김은 오래두면 쩐내나고 맛없어져요. 

마음에 든다고 너무 많이 쟁여두지 마세요. 

포장 안 뜯었어도, 유통기한 남았다 해도, 맛없어 집니다.




동영상 찍을 것들이 많아서,

결국 만들어보았어요.


두손이 자유롭고 싶었어요.



스마트폰을 가슴에 장착하는 건 팔더라구요.


그러나, 예를 들어서 비행기 장난감을 촬영한다고 했을 때,

그 비행기가 위로 날아간다면, 핸드폰 카메라 앵글도 따라서 움직여야하는데,

제 가슴에 달아버리면, 힘들겠지요.



그래서 결국 이렇게......



※ 착용해 본 소감 - 목 디스크 잘보는 병원, 아는데 있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