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헌쌤님의 의리! - 부메랑 던지는 방법 본문

플라잉디스크 원반 + 부메랑 30개 리뷰

헌쌤님의 의리! - 부메랑 던지는 방법

애플- 2018. 9. 3. 21:54

헌쌤님의 의리! - 부메랑 던지는 방법




어제,

'카푸치노'님께서 부메랑 던지는 영상을 보내주셨습니다.


아직 잘 못던지시지만,

'의리' 때문에요 ㅎㅎ ^^


그 소식을 접한, 헌쌤님께서,

부랴 부랴 영상을 급조하여 보내주셨습니다.


물론, 그 또한 '의리' 때문이죠.

( 의~리! : 김보성씨 버젼 ㅋㅋ )


헌쌤님은,

부메랑의 은든고수라는 소문이 돌더군요.


역시나,

카푸치노님과 다른 방문자를 위해서,

간단하게 부메랑 던지는 방법에 대해 영상을 찍어 주셨습니다.




아이쿠 얼굴까지 미남이시고....




헌쌤님이 부메랑을 멋지게 던지니,

초등학생들이 "우와~!" 하며 소리지르는 것이 너무 귀엽네요.



총각이셨으면,

제가 연락처도 남겼을텐데 아쉽습니다. ㅋㄷ



응? *_*

ㅎㅎ


아니,

영상은 안보여주고,

왜케 쓸데없는 소리냐구요?


ㅋㅋ 갑니다요~^^


[ 헌쌤님의 부메랑 던지는 법, 핵심만 간단히 ]

※ 볼륨 키우고 보세요.



바람 한점 없는, 실내에서 저런 실력이시라니.... 후덜덜...



바쁘신 와중에 의리를 보여주신, '헌쌤님'께 감사드립니다 ^^



※ 헌쌤님의 부메랑던지는방법 영상에 나오는 제품은,

현재 90% 할인 중입니다.

얼른 구입하세요! 

( 저 물건파는 사람 아니에요. 제발 좀 쌀 때 사세요. 몇 번 이야기해야하나요? ^^; )


→ 2018/08/22 긴급 - 아들 & 조카 있는 분은 할인 기회 잡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