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가성비 애견 용품 - 강아지 미끄럼방지 양말 추천 본문

가성비 애완용품 100개 구입기

가성비 애견 용품 - 강아지 미끄럼방지 양말 추천

애플- 2018. 9. 14. 19:33

가성비 애견 용품 - 강아지 미끄럼방지 양말 추천



안녕하세요 ^^

가성비 좋은 애견용품을 리뷰하고 있는 애플입니다.


판매처랑 시져 나눠먹는 사이 아니에요.

구입처가 궁금한 분은 댓글 주셔요 ^^




◆ 강아지 미끄럼방지 양말 추천



구입한 가격은 1,600원입니다. ( 배송비포함 )



이번 애견 양말은,

아내가 골랐어요.



흠... 그래서 그런가 예쁘긴 하네요.

저는 코디? 디자인같은 건 잘 몰라서요.



강아지양말이라고,

오른쪽에 미끄럼방지 모양 보세요.

정말 강쥐발 모양이네요.

귀엽습니다 ^^




강아지 발이 미끄러지면,

고관절에도 안좋은거 아시죠?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거나,

점프하는 것만 고관절에 안좋다고 생각하는 분 많은데요,


의외로 발이 미끄러지는 것도 악영향을 크게 미칩니다.


그래서,

꼭 발바닥 털을 잘 깎아주셔야 해요.



지금 도대체 뭔소린가...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미니어쳐 푸들 키우는 분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미니어처 푸들에게 고관절은 고질병이죠.




흠... 

이번 애견양말은,

제가 고른 강아지용품이 아니다보니,


할말이 그다지 없네요.


착용샷을 빼 놓을 수는 없으니....




모델을 부탁했습니다.


그런데 자세 너무 잡네요.

자연스러운 컷을 원했는데, 공주병이 걸렸나.....



으잉?


사진 찍어야하니,

가만히 있으랬더니,

저 자세에서 움직이지를 않네요.


너 뭐야? ^^



야.... 그만 힘 풀어... ^^;



오늘은, 지나칠 정도로 내용이 부실하니,

보너스 리뷰 나갑니다 ^^



강아지가 환장한다죠? ^^


당근인형입니다. ( 750원 / 배송비포함가 )



어쩔래?

가질래?



선물을 주기전에는,

생색 과정을 꼭 거쳐야죠.


인형 살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뼈빠지게 일했는지....




이젠 지꺼다 이거죠.




부모님집에 갔을 때,

제 배낭위에 올라있는 모습이에요.


자기 떼어 놓고 갈까봐요.



제가 배낭을 매면,

어디론가 떠나는 거라는 걸 알아요.


언젠가 일이 있어서, 몇일간 본가에 떼놓고 갔더니.....

그 후로는 보시는 대로.... ^^; 못살아...


안 떼놓고 갈테니까 제발 좀 내려와라.

보는 내가 힘들다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