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감사드려요! + 추가 공지 본문

이벤트 관련

감사드려요! + 추가 공지

애플- 2018. 11. 22. 18:39

감사드려요!


VIP 여러분의 열화에 같은 성원에, 

술 끊었습니다!


술까지 끊게 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


※ 감동해서 술을 끊었다는 뜻이 아니고,

블로그도 해야하니, 바뻐서 끊는다는 뜻이에요. ㅎㅎ


※ 술을 끊는다는 것은, 3일에 한번만 마신다는 뜻이구요. ^^




여러가지 내용 막 써 내려갈게요!


쌍날개 필요한 분들, 

가격도 싸면서, 빨리 보내주는 판매자 찾았습니다! ( 제가 받아봤는데, 한달도 안걸렸어요! )

가격은 1,850원에 아주 싸게 팝니다!


'아들둘맘'님은 쌍날개가 없으시니, 필히 사세요! ( 큰원날개는 체공시간에 불리해요! )



색칠하는,

아름다운 레이디 이벤트는,


어떡할지 아직 생각중입니다.

왜냐하면, 헌쌤님 막둥이 사진을 몇일 전에 받았는데,

'등수'를 매겨야 한다는 것에 회의가 들더라구요.

그래서 일등만 뽑아야하는지... 어쨌든 고민중입니다.


다만,

아크릴 물감이라면, 물도 적게 섞어야하고, 색깔 혼합 방식등... 수채화와는 전혀 다르니,

제가 먼저 해 보고 나서 하셔요 ^^

더 원하시는 분은,

크리스마스 선물 품목에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구요 ^^



★ 아래 내용 대충 봐 보셔요.


18...... 18초의 벽



낮에 바쁠 것 같아,

어쩔 수 없이 밤에 날렸다.


달밤에 체조.


핸드폰 라이트를 켜고,

죽어라 쫓아가면서 찍었다.


동네사람이 봤으면,

'저 넘아가 드디어 맛이 갔구나' 라고 생각했을 듯.


그런데,


어째 18초의 벽을 넘지 못하는 것일까?


[ 영상 첨부 ]



열 다섯 번을 날리면서 뛰었더니,

발목이 쑤신다.


아직 낫지 않았나보다.


누가 보내준, '바르는 파스'나 문대야지....


----------


이 내용이 뭐냐면,

제가 28초 기록 나오기 전날에 찍고, 포스팅해 놓은 거에요.


그런데,

다음날 28초 나오면서, 이 내용을 발행할 필요가 없어진거죠.


즉, 저도 별거 없어요. 

님들이 못하는 거 절대 아니에요.


다만,

제가 팁을 드리자면,


'바람 나쁘게 부는 날은 백번을 던져도 안된다. 괜히 비행기만 망가진다.'

'바람 잘 부는 날은 세번을 던져도 좋은 기록을 건진다'

'바람 잘 부는 날은, 여러번 던지다보면 얻어걸린다'

입니다.


저는 쌍날개 18초 나오다가,

28초로 얻어걸렸습니다.

원래 그런거에요 ^^ ( 그러니, 쭈여사님 제발 자신감 좀 가지셔요 ^^ )


그리고,

저는 예전에 빨간색 에어글라이더 날리는 것을 찍었던 - 그 운동장에서는 이제 고무동력기 안날려요.

거기만 가면 잘 안되요.

즉, 장소에 따라 바람부는 형태가 나쁜 곳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시간문제로 이벤트용 대결? 영상 바로 찍습니다.


여러분은 시간 많아요. 

무려 3월 말까지입니다. ( 3월 25일까지 )


그러나,

저는 유튜브 영상 때문에 할일이 많습니다.

얼른 얼른 해야합니다.

유튜브 리뷰 용은 '번들 고무줄'로 사용해야하기 때문에

( 고무동력기용으로 하면 속이는 리뷰나 마찬가지라서 )

어차피 따로 찍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현재 경기중이므로 지금 찍어 놓으시면 반칙이에요.

( 저는 이미 28초로 끝냈구요. )


다만,

'파닥새'는 이미 뺀질뺀질님과 아들둘맘님이 가지고 계십니다.

그런상황에서,

굳이 파닥새까지 깐깐하게 제한을 둘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나들이 간 김에 찍으면 좋쟎아요. ( 바람 많이 불때는 파닥새를 날리세요. )

즉, 파닥새 있는 분은 지금도 찍으셔도 되요.


그리고,

파닥새를 저는 많이 샀다고 말씀드렸어요.

그리고 좀 고가?의 파닥새죠.


뺀질뺀질님 & 아들둘맘님 & 쭈여사님은 구입하신 것으로 알지만,

가지고 계시던 말던,

저는 공평하게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왜냐하면, 전혀 다른 제품이니까요.


그리고,

고가?라고 해서, 꼭 더 잘 날으라는 법은 없습니다.

우리는 이미 고무줄을 다른 것으로 사용할거니까요.


제가 이번에 날려서 영상 찍었던 제품도 구입 희망하는 분은 댓글 주세요.

( 10세트에 3,500원이면 됩니다. )

그건 제 손에 여유분이 몇개 되지 않으니, 직접 구입하셔야 합니다.


파닥새는,

그 특성상 내구성이 강한편은 아닙니다.

여러개 가지고 계신 것도 좋아요.

우선 싸쟎아요.



★ 좋은 기록이 나오면 바로 바로 알려주시고, 영상도 주셔요.

그래야 매너고,

그래야 서로 재밌습니다.

( 뺀질뺀질님! 파닥새 15초 영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 )



★ 그리고...

제 블로그를 아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 추신

아들둘맘님! 고무줄 끊어질정도로 열심히 하셨다는 소문이 있던데,

어째 영상은 하나도 안옵니까요?

'이벤트 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간결산입니다 ^^  (18) 2018.11.24
이벤트 정리요!  (6) 2018.11.23
속보 - 안산에서 종종 목격된다는 ,피카소 요정  (14) 2018.11.22
공지 여러개 또 추가요!  (37) 2018.11.21
이벤트 관련 공지 그리고....  (27) 2018.11.2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