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다예야! 힘내! 본문

이벤트 관련

다예야! 힘내!

애플- 2019. 1. 2. 01:12

다예야! 힘내!


[ 언니들 팽이 미션을 응원하는 다예의 모습! ^^ ]



뺀질뺀질님의 막둥이,

'다예'가 이미 팽이 미션에 성공했다는..... 근거없는 소문을 정리하고자,


영상을 올려봅니다.


다예가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영상이지요. ^^



[ 영상 첨부 : 나는 멈추지 않는다 ]



ㅎㅎ ^^


42초에서.... 삼촌 깜짝 놀랐다. 다예야..... ㅜㅜ


다예야! 힘내! 화이팅~~~~!^^





★ 다은이와 예린이 팽이 미션 성공!


다은이는 첫째딸, 예린이는 둘째딸이에요. ( 이름까지 예쁘네요 ^^ )


[ 다예 언니들 영상 ]



언니들도 역시 운동신경이 장난 아닌듯 ^^


응원하는 다예너무 귀엽네요 ㅎㅎ ( 그런데.. 춤을 너무 잘 추는데요? *_*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