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쭈여사님 의리! 아동 전자손목시계 추가 리뷰 본문

가성비 아동시계 300개 구입기

쭈여사님 의리! 아동 전자손목시계 추가 리뷰

애플- 2018. 9. 11. 19:44

쭈여사님 의리! 자동차 모양 아동 전자손목시계 추가 리뷰




안녕하세요 ^^

가성비 좋은 아동손목시계를 리뷰중인 애플입니다.


이번에 아주 반가운 메일이 도착했네요.


열혈 방문자이신 '쭈여사'님께서,

사진을 보내주셨거든요. ( 충격적인 꿀팁까지 추가 )



저번에 리뷰했던,

노란색 자동차 아동시계 기억하시죠?


그 때 구입처 질문을 주셨었는데,

막내가 '빨간색'을 좋아해서 레드를 구입했다고 하시네요.


레드 이미지가 궁금했던,

다른 방문자 분들을 위해,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쭈여사님께서, 엄청난 꿀팁을 발견하셨습니다!


막둥이 녀석 너무 좋아라 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손목에 차고 누르고 누르고 또 누르고 또또 누르다가...발견한 기능이 있었어요 ㅎㅎ


백라이트 색이 4가지 정도 되는듯해요

너무 신기해서 아들이 누르는 걸 보니

알겠더라구요~~


백라이트 버튼을 꾸욱~~누르니 색이

파랑 초록 주황 이렇게 변하더라구요~

그러더니  번쩍 번쩍 하기도하고


더욱더 맘에 드는 시계에요 ㅎㅎ


허거걱!

리뷰하는 저도 몰랐던 기능을 찾아내신 쭈여사님! ( 아니.... 정확히 따지면 쭈여사님의 막둥이! ^^ )


막둥이가 그 기능을 못 찾았다면,

저도 모를 뿐만 아니라,

다른 방문자나 구입한 분들도 모를 뻔 했네요! *_*


강호의 의리가 아직도 살아있음을 증명해 주신, 쭈여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의~~~리! ( 김보성씨 버젼 )


그럼, 이제 사진 보시죠.




◆ 자동차 모양, 아동전자시계 레드 버전





응? 자세히 보니,

보호 필름을 떼지않으셨네요? ㅎㅎ ^^



레드 색상도 괜챦은데요?

옐로우가 귀여웠다면, 레드는 스포츠카 느낌으로 스타일이 사네요.


아래 사진이,

바로 그 문제의 '백라이트 색상 바꾸기'입니다. ( 흠... 명칭이 좀... )



저는 이 라이트 색상 한가지만 알려드렸었는데.....



오옷! 블루도 예쁩니다.



핑크?



그린색 백라이트도 좋네요.


요거,

제품의 메리트가 더 올라가는 데요?


( 저, 이거 파는 사람 아니에요. 이제는 아시죠? ^^ )



아따~ 인물 좋고~! ^^



※ 의리를 보여주신, 쭈여사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신규 방문자 분을 위한, 자동차 아동시계 부연 설명.



구입한 가격은 7,500원입니다. ( 배송료포함 )








[ 간단 스펙 ]


○ 디스플레이 액정에 월/ 일/ 요일 / 알람 & 차임벨 설정유무 등이 모두 표시됨. ( 차임벨 : 정각알림 )

○ 스탑워치 & 알람 & 차임벨 설정 가능

○ 5atm - 50미터 방수

○ 4개의 문이 버튼 - 센스있음

○ 훌륭한 마감과 디테일






저번에 리뷰한 적이 있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좋은 아동손목시계를 베스트로 정리한 글이니, 읽어보세요 ^^


내 인생 최고의, 아동 전자손목시계 추천 3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