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쌍날개 마지막 기록입니다. 이제 안날려요. 본문

비행기 장난감 관련

쌍날개 마지막 기록입니다. 이제 안날려요.

애플- 2018. 11. 9. 08:17

쌍날개 마지막 기록입니다. 이제 안날려요.




쌍날개 날리려고,

새벽 6시에 일어났네요.


비 온 뒤라,

바람이 많이 불어서 힘들었어요.


어차피 하나있는 고무줄도 끊어질랑 말랑하고,

다른 것들도 해야하니,


저는 쌍날개 기록 이걸로 끝냅니다.

이정도면 만족해요.



★ 아내한테 쿠폰내기했다고 하니까,

자기는 한마리를 먹더라도 '저번에 쭈여사님이 사주신 교촌 먹겠다' 라고 하네요. -,.-

저희는 사실, 돈 아까워서 비비큐나 교촌같은 고가라인? 치킨은 잘 안먹어요.

그래도 단호한 눈빛으로 이야기하니 어쩔 수 없습니다. ㅎㅎ ( 그게 엄청 맛있었나봐요. )

( 나중에 아무말 안하시면, 형편? 빠듯하신 것으로 알고 있겠습니다. 절대 부담가지지 마셔요. ^^ )


※ 뺀질 뺀질님은 엄청난 비방 술을 선물하셨으므로, 열외입니다. ^^

그런데..... 뺀질 뺀질님 그거 아세요?

저 어제 10여년만에 필름 끊겼습니다.

매일 술을 마셔도 절대 필름 끊길 정도로 안마십니다. 

그런데 이 술은, 계속 마시게 되더군요. 

결국 필름 끊겼습니다.

천사 탄생을 위한 거사요?

췟! 필름 끊겨서 씻지도 않고 그냥 잠들었어요..... ㅡ,.ㅡ



[ 애플 쌍날개 최종 기록 동영상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