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이건 혁명이다. 맥주 과자 안주 추천! 본문

번외편

이건 혁명이다. 맥주 과자 안주 추천!

애플- 2019. 2. 2. 07:30

이건 혁명이다. 맥주 과자 안주 추천!





엊그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JJU 여사님께서 보내주신,

온 가족 구정 선물! *_*

( 아내 틴트와 콩순이 오리 간식까지! ㅎㅎ )



제 선물은,

바로 이 안주!


라면땅 스타일 인가본데,

딱 봐도, 맥주 과자 안주로 훌륭해 보였습니다.




물론, 저는 맥주안주가 필요없습니다.

소주만 마시니까요.


맛좀 볼까요?


두근 두근~


바사삭~!

바삭!


.......................



혁명!


이건 혁명입니다! *_*



아... 아껴 먹어야하는데....


또 한봉지를 뜯게 됩니다.


여러가지 맛이라서, 궁금증을 참을 수 없어요!



3봉지째! -,.-

( 방금 밥 먹고 디저트 였음...ㅎㅎ)



저는 미식가는 아니므로,

맛 평가는 단순합니다.

맛있습니다.


맥주 과자안주로써 혁명적이라 한 이유.


1. 지나치게 맛있다.

2. 여러가지 맛이라서, 질리지않게 돌려가며 즐길 수 있다. 마치 부페 먹는 기분 ^^


추천합니다.


아래의 제품들도 강추합니다.


첫번째 - 보리과자.



● 보리과자의 특징

- 먹다보면 자꾸 먹게 됨. 아내는 한번에 7봉지 먹음. 다이어트에 제격. 

- 보리과자라 그런가, 많이 먹으면 가스 배출이 잦은 느낌? 소개팅 전날 밤 야식으로 추천. 



두번째 강추 안주는, 예전 글 링크로 대신합니다.


→ 2018/11/18 내 인생 최고의, 맥주 안주 과자 추천



★ JJU여사님 감사 쇼!



지안이와 우빈/시온이를 위해 셋팅 중인,

새로운 실내용 비행기.


간식 선물 받고 기분좋은 콩이가,

보답으로 쑈를 선물한다네요 ^^


[ 영상첨부 ]




※ 모두들, 명절 잘 보내셔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