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저렴한 점프 아동완구 추천 - 가족들 놀라는 모습 엽기! 본문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저렴한 점프 아동완구 추천 - 가족들 놀라는 모습 엽기!

애플- 2018. 5. 18. 17:57

저렴한 점프 아동완구 추천 - 가족들 놀라는 모습 엽기!







애플이에요 ^^

가성비 철철 넘쳐나는 문구류와 저렴한 아동 완구 500개를 추천 하고 있어요.


※ 모두 제 돈으로 구입했고, 판매처와는 상관 없어요.

구입처가 궁금한 분들은 댓글 주시면 되요 ^^


오늘 아주 빵 터집니다 ㅎㅎ

배꼽 조심하세요. ㅋㄷ



구입한 가격은 3개에 1,100원이에요. ( 배송료포함 )

2개를 사면, 배송료때문에 800원이구요.


개당 400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점프를 위해 태어난, 

'크레이지 점핑녀'입니다.


저희 아내가 보고 놀라는 소리 들어보세요 ㅎㅎ




진짜 엽기는 콩순이입니다.

점프 할 때마다 콩순이 놀라는 모습 보세요.

웃겨 환장 합니다. ㅎㅎ


일부러 콩순이 나온 부분만 확대했어요.

점핑녀 점프할 때마다 아주 자지러집니다. ㅎㅎ



콩이가 경기를 일으키네요. ㅎㅎ



표정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크레이지합니다.


머리에 꽃하나 꽂아주면 딱 어울릴텐데요.

아... 대머리구나... 아가씨한테 실례를 했네요.

안그래도 스트레스 받을텐데....




디게 가볍습니다.

그러나 약해보이지는 않습니다.

개발자가, 많은 생각을 하고 만든 점프완구로 보입니다.




그나저나 굉장히 행복해 보이네요.

나사가 하나 빠진 것처럼 보이는게 흠.....



세상 시름을 다 젖혀둔 표정.

초탈의 경지입니다.



머리는 가벼운 스폰지 재질이에요.

머리가 비었.... 아니 실례....



치마를 가장한 점핑 수트입니다.



헛! 그러고보니....

어쩌면 이분은 원더우먼 같은 영웅일지도 모르겠네요.



동네 바보인척 하지만,

누군가 위험에 빠지면, 점핑! 점핑!으로 빌딩을 뛰어넘으며,

악의 무찌를 지도 모릅니다.




저 표정은, 전략이군요.



원래 나사하나 빠진 사람은, 범죄자들도 거북해 한다는 것을 아는 거지요.

저런 표정으로 점프하면서 등장하면, '오늘 어째 일진 안좋아서 경찰한테 걸릴 수 있으니, 다음으로 미루자' 라고 생각하면서 범죄자들이 집으로 돌아가겠지요.



크레이지 점핑녀의 점프 실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천장에 부딛힐 것을 대비해서 머리가 스폰지로 만들어진겁니다.



동영상 보여드릴테니,

점핑 실력 보고, 너무 놀라지 마세요.



ㅋㅋ

약간의 테크닉도 필요합니다.

아주 쪼끔 ^^


책상위에서 점프시키면,

뭐... 무조건 천장에 닿는 수준이에요.


보세요.



아주 날아가는 수준입니다. ^^



아동 용 완구로 추천 드린 이유는,

아빠나 엄마랑 함께 게임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래요.


누가 더 높이 뛰는지,

아님, 어디에 골인 시키기 라던지.....



누를 때 약간의 힘이 필요하니까.....

힘이 약한 3세, 4세 아동완구로는 힘들 것 같고.... ( 제가 자녀가 없어서 잘 몰라요. )

한 5세이상 되면 가능할 듯 한데요?




보기보다 내구성도 있어 보입니다. ㅎㅎ

저희집에서는, 아무래도 조만간에 콩순이가 물어뜯을 듯.....



엽기완구로 추천하기에는,

기분좋은 장난감이니, 아동으로 했습니다. ^^



◆ 놓치면 안되는 진짜 가성비 제품들!




구입한 가격 : 2,000원 ( 배송료포함 )

3d 입체퍼즐! 고를 수 있는 모델들이 많다. 저 모델은 블루캐슬.


이 제품 리뷰가 궁금한 분은, 아래의 예전 글 링크로 가셔요 ^^


2018/05/10 -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 가성비, 아동 & 유아 3d 종이 입체 퍼즐 만들기 추천!






구입한 가격 : 1,100원 ( 배송료포함 )

특징 : 프로젝터 카메라 / 정말 프로젝터 기능이! / 수은전지 3개 내장


자세한 리뷰는 아래로 다녀오세요.


2018/03/17 - [가성비 선물 찾기 대작전] - [5세 아동 ~ 초등] 어린이날 & 생일 선물 best10 추천!





○ 구입한 가격 400원 ( 배포 )

○ 야외에서 재밌게 놀 수 있는 아동완구 강력 추천! / 수은전지 3개 내장


이 제품 리뷰또한,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2018/03/29 - [가성비 문구용품 & 장난감 구입기] - 저렴한 아동 완구 추천! 유아 ~ 초등학생 남자 어린이 장난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