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떨이 속보! 이미 물건이 30%이상 품절 된 듯!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떨이 속보! 이미 물건이 30%이상 품절 된 듯!

애플- 2018. 7. 3. 15:07

떨이 속보! 이미 물건이 30%이상 품절 된 듯!




도매하는 분인가 본데,

지금 난리나는 가격으로 풀고 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는 시간이 없어서 못 봤고,

아이들 완구 쪽만 봤는데,


현재 30%이상의 물건들이 품절된 듯 보입니다.


가히, 혁명적인 가격으로 보여요.


평소에, 어린 자녀와 캠핑가는 분들이나,

캠핑을 떠나서, 아이에게 소소한 장난감 사주고 싶었던 분들은 관심 가져 보세요.


저도 사촌 아이들 주려고

이만원어치 정도 산 것 같은데,

아마도 라면 박스에 가득 담겨 오게 될 겁니다.


그런데,

저도 금방 결제를 해서 물건을 아직 받지 못했습니다.

( 내일 받게 되겠죠. 배송비 2,500원은 따로 생각하셔야 해요 )

어떤 상품들이 싸게 파는지 이미지를 올리고 싶어도,

저작권이다 뭐다해서 퍼올 수가 없네요.


그냥 대박입니다.


그래도 그 분이(그쇼핑몰이) 파는 제품 중에,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는 것이 있었습니다.




이겁니다.

이거 하나는 저도 이미 가지고 있었어요.


그런데, 이것도 550원에 팔고 있습니다.

지금 나랑 장난쳐? ( 내가 이걸 얼마주고 산건데..... -,.- )




보시면 알겠지만,

이건 위로 쭉 밀면, 날아가는 겁니다.



수은전지 3개 내장되어있구요.



오늘의 본론은,

이 제품을 리뷰하자는 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그곳이 싸게 파니까 얼른 이용하시라는 겁니다.

이미 30% 이상의 제품들이 품절된 듯 보입니다.


제가 오늘 산거 대충 기억나는대로 말씀드리면,


아우라 상당한 압축형 펌프 물총 : 천원

캐치볼 세트 : 천원

1.5미터짜리 송골매 연 + 줄 포함 : 2천원

비치볼하는 공 : 오백원

( 지금 바뻐서 대충 적습니다. 2백원이내로 차이날 수도 있어요 )


대충 이런식입니다.

지금 바뻐서 확실히 목록을 정리할 수는 없어요.


그냥 엄청나게 싸게 판다고만 아시면 되요.


정보 필요한 분들은 메일 남겨주세요.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 '카푸치노'님께는 안묻고 그냥 메일 보낼테니, 한번 살펴보세요 ^^ 후덜덜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