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이마트 빅텐 캠핑용품 추천 목록 정리 1부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이마트 빅텐 캠핑용품 추천 목록 정리 1부

애플- 2018. 7. 27. 17:04

이마트 빅텐 캠핑용품 추천 목록 정리 1부



스피드한 글쓰기를 위해서, 

경어를 넣기도 하고, 빼기도 하고 마음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




드디어 시작했다.

빅텐 캠핑용품 무조건 30%할인.


필자는 이마트에서 야영 장비를 많이 샀다.

아마 200만원도 넘을 것이다.


지금은 최강가성비 블로그를 운영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많이 사지만,

예전에는 마트에서 직접보고 사는 것들이 많았다.


어쨌든,

나는, 이마트 캠핑용품을 많이 가지고 있으니,

이번 할인기회를 맞이하여,


'초보 캠퍼을 위해,

저렴하게 마트와 다이소에서 장비 꾸리기' 포스팅을 할 계획이었다.


그래서,

일부러 몇일전에 - 빅텐 장비들을 중심으로 야영도 다녀왔다.


드디어....

30% 세일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동네 이마트로 출장?을 갔다.




결론부터 말하면 '실망'

그것은, 빅텐에 대한 실망이 아니다.


내가 이사온 여기 지점에 대한 실망이다.


대전에 있는 이마트 캠핑매장에서는,

텐트나 그늘막등을 디피?(피칭?) 해 놓았기 때문에, 구경하기가 좋았다.


이번에는 방문자분들을 위해 사진도 찍을 계획이었는데,

단 한건의 텐트도 디피되어있지 않았다.


이 지점에 대한 엄청난 실망.

조만간 대전을 가야겠다.

스케일의 실망.

천대받는 캠핑장비들...

그러나 어쨌든 온 김에 살펴보았다.


우선은,

빅텐을 제외한 다른 브랜드 중에서 가성비 좋은 것들이 있는 지 살펴보았다.





응? 이거있네? ㅋㅋ


불쇼를 어느정도 막아주고, 수납백도 있다.

번개탄 모양의 원형숯을 넣고 간단히 먹을 수 있다. ( 원형숯은 착화제가 발라져있어서, 토치도 필요없다. 불이 쉽게 붙는다. )

즉, 초보에게 어울리는 숯불 장비


[ 영상첨부 ]



어머니께서 '안좋다'고 말씀하신건,

지금 정신이 없어서 그런 것이고,

초보에게는 가성비 좋아보이는 그릴이다.

그렇다고해서 아주 강력 추천하는 건 아니다.





가격이 싸긴 하네요... ㅎㅎ



으잉? 4,900원?



조금 얇기는 한데....

왠지 가성비 좋아보임.


그런데 어디에 사용해야할지 정확한 청사진이 그려지지 않아서 패스





오호 카즈미 스피너 바람개비가 3,000원.



크기가 커서 가성비가 좋아보입니다.

이정도면 예쁘구요.



저는 천원에 샀지만요~ ㅎㅎ



우와~ 크기에 비해서 싸네요.

저런식의 가방형 쿨러가,

일반적인 단단한 아이스박스보다 쿨러성능은 떨어지겠죠?

그래도 싸네요.



생수병얼려가면 시원한 물도 마실 수 있는데, 뭐 굳이.....

안그래요?



오호, 1회용도 아닌데 싸네요. ( 10개에 2천원 )



플라스틱이라서 굳이 1회용으로 안써도 되요.



내열온도가 70도네요.

높은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겠어요.

흠... 70도라면...... 지글지글하는 삼겹살을 올려놓기는 조금....





옷!



돌려봤더니 바람이 강력한데요?


[유사제품 영상첨부]



이런건 언제 유용하느냐하면,


시간이 늦어져서,

식구들이 고기좀 빨리 구워달라고 아우성 칠때,

즉, 최대한 빨리 숯불을 지펴야할 때 - 그때 위력을 발휘합니다.


( 영상에 출연한 선풍기는, 얼마전에 엄청 싸게 판다고 알려드린 쇼핑몰에서 700원인가?에 구입한 겁니다. )



이건 더 비싼 주제에 바람 약합니다.

숯불 지피기 용으로는 의미없어요.





드디어 빅텐 진열매대 도착.


이마트 빅텐 캠핑용품은 무조건 30프로 할인입니다.

행사카드로 구매시라고 하지만, 거의 모든 카드가 다 해당됩니다.


여기서 헷갈리지 말아야할 것은,

어쨌든 행사카드로 구매시가 조건이기 때문에 - 가격표는 할인전의 가격이 붙어있다는 겁니다.




즉, 저 가격에서 30%를 빼서 계산해야합니다.


엉?

그럼 16,000원?

정말?


요거 좋은데요?


이 그릴이 왜 좋으냐하면요.....



그릴 크기가 넓어서, 4~5인까지도 충분히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데도 불구하고,

수납 사이즈가 작습니다.

'수납사이즈' 이거 중요합니다.


캠핑용품 '부피'에 대해서 초보캠퍼 분들은 '자신의 자동차 트렁크'만 상상을 하시는데요,

'평소에 집에 보관'할 때도 생각하셔야 합니다.


장비 부피가 크면 클 수록,

집도 좁아집니다.

창고있는 주택에 사는 분이 아니라면, 제 꼴이 날 수 있습니다. ( 베란다가 베란다가 아녀. 캠핑창고여 )



이것도 빅텐 캠핑 그릴인데,

위 제품과의 차이점은 스텐재질이 아니라는 거죠. 



보세요.

한쪽을 비워 둘 수 있습니다.

저렇게 비워두면 - 불쇼를 할 때 피신도 할 수 있고, 

겉은 타지않게 하면서, 속까지 마저 익힐 고기를 올리기에 좋습니다.




이것도 싸긴 하지만,

저는 이 화롯대는, 피신처를 만들 수 없어서 안좋아해요. ( 하지만 열 효율이 좋은 모양이라서 - 숯 아끼는데에는 좋겠네요. )


2부에서 계속..........


설마....

아래의 엄청난 꿀팁 포스팅을 아직도 안본건 아니겠죠?

지금 난리도 아닌데..... ^^ 


→ 2018/04/25 - 득템한 기분! 가성비 오토캠핑용품 추천 6선


→ 2018/04/05 - 마트 캠핑용품 코너에는 없지만, 준비하면 좋은 10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