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번외) VIP 방문자분들 보셔요 본문

번외편

번외) VIP 방문자분들 보셔요

애플- 2018. 10. 26. 03:55

번외) VIP 방문자분들 보셔요



※ 내용은 길고, 재미는 없을거에요.

바쁜 분들은, 형광펜 칠한 부분만 보셔요 ^^




큰 사이즈 원날개가 왔네요.



2리터 페트병과의 비교입니다.



에어글라이드와의 비교 사진.


크기가 가늠이 되시죠?




저 이거 크리스마스 선물 보내드릴때,

하나씩 넣어드릴거에요.


그러니, 굳이 따로 사지 마세요.


그런데.....




오늘 조금은 당황스러운 결과가 나왔네요.


소형원날개를 제외하고는,

오늘 많은 제품들이 도착했어요. ( 도대체 소형원날개는 왜케 안오는지 )


그리고,

밤에 시험비행을 하면서 충격적인 결과가 나왔습니다.


역시,

'초보' 때랑 지금이랑은, 보는 눈이 달라졌나봐요.


결론은,

" 그 어느것도 소형원날개를 이길 수 없다. "

입니다.


심지어는,

쌍날개에서 날개를 하나 제거해도, 원날개를 이기지 못합니다.


원날개가 최고에요.


괜히 여러분들 헷갈리게 해 드린거 같네요.


역시....

장맛은 찍어먹어 봐야 알 수 있다고....




제가 엊그제인가?


뺀질뺀질님에게 - 큰사이즈 원날개 구입처를 알려드리면서 - " 카푸치노님이 이번에 작은 원날개가 망가져서 이벤트시합 준비를 잘 못하고있으니, 뺀질뺀질님도 그런 낭패?를 겪지 않으시려면, 여러개를 구입하시라 " 고 권유했어요.


그러고나서 밤에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그건 아니다 싶더라구요.


이벤트 때문에 'VIP분들이, 괜한 지출을 더 하게 만든다?' 이건.... 제가 바라는 바가 아니거든요.


어차피 살 제품이었다면 몰라도,

이벤트 때문에 산다?

그건 아닌거 같아요.


그래서 결정했습니다.


앞으로는,


'소형 원날개 고무동력기'


그리고,


'에어 글라이더'


오직, 이 두개 중에 하나로만 이벤트를 할 계획입니다.


즉,

다음 이벤트에도, '제품을 재탕'하는 거죠.



 

큰 원날개는, 

뺀질 뺀질님을 제외하고는,

아직 구입처를 알려드리지 않았는데요.


뺀질 뺀질님께는 구입하지 마시라고 메일을 보내기는 했는데....

( 만약 이미 구입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


어쨌든,


다음 이벤트도 '소형 원날개'입니다.

( 물론, 영상은 해당 이벤트 기간에 찍은 것이어야해요. 그전에 미리 찍었던 것은 안돼요 ^^ )


그 이야기를 드리려고 이렇게 길게 쓰네요.


( 저는, 큰원날개 이미 열개 결제했습니다. 이벤트 때 부족한 분 계실까봐.... 내 돈... )



● 다음 이벤트 공지

12월 25일부터 ~ 2월 14일 : 어른들의, 소형원날개 고무동력기 시합 - 아쉬웠던 분들이, 자녀를 대신해 복수?전을 펼치는 거죠 ^^ 


※ 이벤트를 꼭 참가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부담가지지 마셔요 ^^

( 카푸치노님 만큼은 꼭입니다. 카푸치노님 안계셨으면, 이런 이벤트 도전도 못했을거에요. )




아래는, 제가 몇일 전 써 놓았던 글이에요.

시간 되시면 읽어보세요 ^^




번외) VIP 방문자 보셔요


우선 먼저 감사드린다고 이야기하고 싶네요.

제 블로그를 사랑해 주시고, 저를 사랑?해 주셔서요. ^^




제가,

얼마전에 어떤 유튜브 영상을 봤는데,

어느나라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가난해 보이는... 어린 형제들이 빙둘러 앉아있더군요.


큰형으로 보이는 아이가 장난감 하나를 뜯더군요.

그걸 전부 바라보고,

어떤 동생이 먼저 만지려고 하자, 형이 막 뭐라고 하고....


싸구려 장난감 하나를 두고 여러 형제들이 바라보는...

제가 볼때는 몇천원짜리 싸구려지만,

그들은 그 돈을 소중하게 모았을 것 같아요. ㅎㅎ


어쨌든

그 유튜브 영상을 인상깊게 봤습니다.




얼마전에,

농담식으로 포스팅한 내용에서.

제가 구입해서 배송중인 건수가 97건이라는 것 기억하실거에요.

( 건수가 그런것이지, 구입한 물건 갯수로 따지면 200개도 넘어요. )


블로그리뷰 뿐만 아니라, 

유튜브하려고 그렇게 많이 산거에요.


흰눈이 쌓였을 때 영상을 많이 찍고 싶어서,

급하게 많이 샀어요.




유투브를 대단히 멋지게 할 생각은 없어요.

저는 원래 마이크에 대고 말하는 거에 취미없구요.


어차피 영어도 못하고,

그냥 

'가난한 어린이가 소중한 쌈짓돈으로 산 저렴한 장난감을, 좀 더 잘 날게, 좀 더 재밌게 놀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목적이에요.


뭐.... 요즘 우리나라에서 활동하는 그런 전문적인 유튜버는 될 생각도 없고, 감당도 못해요 ㅎㅎ




유투브는,

다른 유투버처럼 이거저거 여러가지 리뷰해서 인기를 끄려는 것이 아니고,


고무동력기 & 에어글라이더 & 오르니톱터 파닥새 & 전동콘덴서 & 실내용 핸드 글라이더


이렇게만 우선 시작하려고요.


여러가지를 하려면,

제가 너무 힘들어서요.


왜냐하면,

리뷰가 목적이 아니고,

'팁'을 알려주려는 목적이기 때문에, 제가 그 제품에 전문가가 되어야하거든요.


그리고,

만약 계속 하게 된다면,

 

내년 가을 이후부터는 '저렴한 장난감 드론'이나.... 뭐... 그런 것들도 생각은 하고 있어요.

또, 돈 없는 아이들이 주변 재료로 직접 만들 수 있는 DIY도 생각은 하고 있어요.




흠.... 이야기를 왜 시작했더라...ㅡ,.ㅡ


아! *_*


그래서,

제가 리뷰할 물건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이미 구입해서 확정적이기 때문에,


미리 이벤트를 공지  한다는 것이었네요! ^^

그 이야기의 사설이 이토록 길다니!!




그렇다면,

왜 굳이 미리 이벤트를 공지하느냐?


이 이유가 가장 중요한데요,


★ 그래야 회원분들이 가지고 계신 것들을 버리지 않기 때문이에요.


또 쓸거에요!

버리거나, 옆집 아이 주시면 안돼요!


원래는,

봄에는 '원반'이나 '부메랑'으로 이벤트를 하려했으나,

위험하기도 하고, 난이도가 너무 높고....

그래서 제외시켰어요.


이왕이면 가지고 계신 것.


또는,


제가 리뷰한 후 이벤트 선물로 드릴 제품이라서 - 굳이 따로 지출하지 않아도 되는 것.


이런 것들을 위주로 이벤트를 할 거에요.


- 고무동력기

- 에어글라이더

- 오르니톱터 파닥새


이 정도에요.


전동 콘덴서 같은 제품은,

영상 찍기도 나쁠 뿐더러, 회원분들이 연습?할 때 건전지를 소비하므로 제외했어요.






제가 얼른 티스토리 초대장이 나왔음 좋겠네요.

여러분 나눠 드리게요 ^^


가입 해 두시면,

댓글 달릴 때, 핸폰으로 소식이 오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거든요 ^^


내용 추가 : 초대장 필요없어졌대요! 이제는 가입 누구나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 세종시 살지만,

아무리 늦어도 4년 이내에는 시골로 이사갈 계획이에요.


그때가 되면,

휴가철에 자녀들 데리고 놀러도 오시고, 제가 고기도 궈 드리고 하면 좋겠네요 ^^ 





또 번외편)



오늘, 택배가 하나 왔는데요....



어제 포스팅에, 발목 삐었다고 이야기했더니....


VIP분 중에 한분 같은데.....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해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 ( 저는 평생에 이런 기분좋은 택배는 처음 받아보네요. )



※ 추신

저는 아들둘맘님이 '집칩'으로 아이들이 어깨가 빠져라 던졌다고 이야기 나눴던거,

헌쌤님과 슈팅 플라이 정답 맞추느라 똥줄뺐던 거....

그런 추억 잊지 않아요 ^^

바쁘실 때에는 댓글 인사같은 거 안하셔도 되요. 그런걸로 부담느끼지 마셔요. ^^



※ 추신

에어글라이더 해냈습니다.

전세계가 요동칠거에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