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야호! 본문

이벤트 관련

야호!

애플- 2018. 12. 11. 19:01

야호!









크기도 딱 좋고,

마감도 아주 좋네요! ^^


굳!



이 팽이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요.


그래서,

굴렁쇠 원 밖으로도 돌릴 수 있더라구요.


신기! ^^



배터리 방전이 걱정됬었는데,

종이가 껴져있네요! 굳!



빨간색이 없군요? ( 쭈여사님네 막둥이가 아쉬워 할 듯 ^^ )


아이들이 원색을 얼마나 좋아하는데....

기획력이 딸리네요.


※ 특별히 원하시는 색상 있으면 댓글로 말씀하세요.



총 16개를 샀는데요,


마음이 바뀌어서,

카푸치노님과 아들둘맘님도 3개씩 보내드리기로 했습니다.


또한, 왼손힘듬님의 똘똘이도 하나 보내드리구요.


그럼 16개 딱 떨어져서....


제가 가지고 놀 몫은 없네요. ㅎㅎ


이렇게 말하면, 아들둘맘님이나 왼손힘듬님이 '부담스러우니 하나는 애플 쓰시오' 라고 하시겠지만,

괜챦습니다.

이미 박스에 넣었어요 ^^

( 안그래도 할일 많습니다. 택배 포장 때문에..... 쭈여사님과 카푸치노님은 알아요. 제가 얼마나 박스 포장에 시간이 오래걸리는 고문관인지... 지금 저희집 거실이 난리도 아닙니다..... 어제 쭈여사님의 뿌링클 치킨 쿠폰 & 왼손힘듬님의 교촌 세트가 아니었으면, 옆구리 한방 맞았을지도 몰라요ㅎㅎ..)



수금 들어갑니다 ^^


GS25 편의점 5천원 쿠폰으로 부탁드립니다. 

생각날때 안하시면 깜박 잊어버리게 되고, 그럼 저도 또 말씀드리기 민망합니다 ^^

( 당연히, 왼손힘듬님은 제외입니다. )




오예!


늦지않게 도착해서 천만 다행입니다.


하나씩 넣어드릴테니, 뺀질뺀질님처럼 위험한 나무타기? 하지 마셔요 ^^


※ 자.... 이제는 350원짜리 저가형 파닥새만 잘 도착하면 됩니다. 제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