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헌쌤님? + 애플 실패와 성공 본문

이벤트 관련

헌쌤님? + 애플 실패와 성공

애플- 2019. 1. 3. 14:21

헌쌤님? + 애플 실패와 성공




◆ 헌쌤님, 신변에 문제가?


오늘 갑자기 걱정이 들더군요.


얼마전, 강쥐 용품 보냈을 때에도 - 평소 답지 않게 '잘 받았다'는 소식도 없으셔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오늘,


카톡을 다시 자세히 보니...




언제부턴가,

카톡이 읽히지 않고 있습니다.


혹시, 헌쌤님 신변에 무슨 문제가 생긴건 아닌가요?


문제가 없으시다면, '잘 있음'이라는 댓글이라도 주셔요! ^^


※ 혹시.... 추운날 너무 무리해서 고무줄 감으시다가.... 손가락에 동상 걸리신건 아닌지? ^^




◆ 애플 실패 4가지





1. 파닥새 50초이상 체공


댓살 부러진거 고쳐서 - 시도해 보았습니다.

깔끔하게 포기하겠습니다. 괜히 고무줄만 낭비하겠더군요.


( 미션 선물 공약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쭈여사님은 4초나 더 요구하셨죠? -,.- 제 일기장에 적어 놓았어요. )




2. 에어글라이더에 전동콘덴서 올리기


아...... 잘 안되네요.

그리고..... 내가 이걸 왜 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어요. 어차피, 원래 전동 콘덴서 비행기는 잘 나는데.... ㅡ,.ㅡ



3. 에어글라이더 고무동력기로 개조


실패입니다.

마찬가지에요. 왜 내가 이 고생을 해야하는지..... 그냥 고무동력기 날리면 되는 것을...




4. 글라이더에 콘덴서 올리기


'하나마나' '개찐도찐' ...... ㅡ,.ㅡ





◆ 애플 성공



'부메랑 슈팅 글라이더'


쏘면 - 부메랑처럼 되돌아 오는거에요.



어설프게 따라 만드는 분은 없으셔야 해요.

저기 끼운 플라스틱이 분리되면, 다칠 수 있어요.

( 제가 만든건, 동체가 부러질 지언정, 절대 분리안됩니다. ^^ )


※ 원래, 이걸로 쭈여사님 '무시무시한 미션'을 드리려고 했었어요.

허나.... 소심한 쭈여사님을 미션으로 너무 괴롭히는 것 같아서... 보류 했어요^^



역시나 최고의 성공은 '무난다'


가히, 애플 최고의 역작임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