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20대 & 30대 여성 팁 - 여자 선글라스 추천 본문

여성 시계 & 선글라스 리뷰

20대 & 30대 여성 팁 - 여자 선글라스 추천

애플- 2018. 6. 2. 15:23

20대 & 30대 여성 팁 - 여자 선글라스 추천





저번에, 저희 아내가 선글라스를 11개나 구입했습니다.

모두 저렴한 제품들로만 구입했어요.


저도 옆에서 요리조리 살펴보니, 만듬새도 좋고 가성비가 좋아보여서 - 제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기로 했습니다.

11개 모두 리뷰할 계획이에요.


제 아내는 30대입니다.

20대나 30대 여자 분들 중에서, 여성 선글라스 추천 정보가 필요했던 분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 아내의 착용샷이 궁금한 분들은, 메일 남겨 주세요.

블로그에 올리려면, 초상권가격으로 800원을 달라고하는데,

제가 오늘 5천원밖에 없어요. 담배사면 5백원남거든요.


자, 그럼 11개 중에 첫번째 주인공을 살펴볼까요?




구입한 가격은 2,800원이에요. ( 배송료포함 )


요 제품이, 아내로 하여금 11개나 사게 만든 불씨가 되는 녀석이죠.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꽂혀버렸나봐요 ㅎㅎ

가격이 싸니까, 11개 사도 얼마 안들었거든요. ㅋ



요건 은색이에요.

이 색깔 말고도 금색이나 블랙도 샀는데, 그건 다음에 리뷰해 드릴게요.



저는 여자 선글라스에 대해서 잘 몰라요.

사진만 열심히 찍었으니, 그냥 사진 본다는 의미로 살펴보세요.

어차피 스타일이 중요한 제품이니까요.


동영상은 금색으로 찍었어요.

좀 이따가 동영상도 올려드릴거에요 ^^




연령대는 누구에게 어울리는 모델인지, 아내에게 물어보았어요.

아내가 하는 말이, 30대나 20대 여성 선글라스로 추천할만 하다고 하더라구요.

흠.... 제 생각도 그래요.





아참, 간단 영상 찍은 것 보여드릴게요.

영상은 금색테로 찍었어요.








솔직히 말하면,

마감이나 아우라가 난리나는 수준이에요.


2,800원짜리가 마감이 저렇게 완벽하니, 저도 쓰고 다니고 싶더라구요.

도대체 어디에 싸구려틱한 느낌이 있는지 찾을래야 찾을 수가 없어요.





이 제품은, 아내가 가장 열심히? 쓰고 다니는 모델이에요.

아마 길거리에서 쳐다보는 사람들이 2,800원짜리라고는 상상도 못할거에요. ㅋ

자기만 사지말고, 남편도 좀 남성용으로 사주면 좋겠는데.... 자기것만 사네요.



선글라스 사진 찍는 것이 보통 어려운게 아니에요.

왼쪽 글라스에 제 책상 물건들 다 비치는 것 보세요. ( 아.... 지저분해라.... )





코걸이도 저렇게 은색으로 되어있어요.

마감이 참 좋네요.





선글라스 추천 리뷰를 너무 부실하게 하면, 여성분들께 욕? 먹을까봐,

공부좀 했어요.


이 제품의 uv지수는 400이에요.

즉, uv400이라는 스펙을 가지고 있어요.


이 uv라는 뜻은 - 자외선 차단지수 & 저항지수라고 불러요.

선글라스에서는 uv400이 보편적인 수치인가 봐요.







그런데, 이 uv지수는 - 시간이 지날 수록 저하된다고 해요.

그래서, 몇 년이 지나면 선글라스를 교체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 아마 코팅 같은 것이 벗겨지는 걸까요? 이유까지는 모르겠네요. )








아는 것이 없으니, 재미도 없으실거 같네요.

자고로, 리뷰라는 건 사전 지식도 좀 있어야하는 법인데....

괜히 할말 없으니 사진만 주구장창 올리고...... 

( 이거 11개 어떻게 리뷰하나요? 그냥 사진만 올릴까요? ^^ )





원래 이런거 리뷰할 때에는,

무슨 옷과 함께 코디하면 예쁘다느니, 그런 말도 해 드려야하는데....

저는 츄리닝입는 아저씨라서... ㅋ










저는 패션같은 것에 대해서는 문외한이지만.....

솔직히 정말 예쁘지 않나요?

가성비 대단합니다.





아주 깔끔한 느낌이 있어서, 

30대는 물론이고, 20대 여자 선글라스로도 추천할 만 합니다. 







안에서보면 검은색알인데,

밖에서는 그렇게 검게 보이지 않는 것이 신기하군요.







난리나는 디테일과 도색입니다.





아내가 이미 좀 쓰고 다닌거, 제가 잠깐 빌려서 사진 찍는 거에요.

그런데 사진을 좀 너무 많이 찍었네요. 그렇다고 버리자니 아깝고.....

스크롤 압박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드리네요 ㅋㄷ







오늘은, 20대 여성이나 30대 여성에게 어울릴만한, 여자 선글라스를 추천 해 보았어요.

11개중에 첫번째 리뷰였습니다.


리뷰 실력이 너무 딸려서, 다음 부터는 그냥 구입가격하고 사진만 몇장 올리고 말아야 겠네요 ㅋ


그래도, 완벽에 가까운 마감상태를 보면 -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 제품인지는 느낄 수 있었습니다.

굳~!


※ 아내의 쌈짓돈으로 구입한거에요. 구입처가 궁금한 분이 계시면 댓글 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