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강아지 생일선물 장난감 추천 & 애완견 '콩'의 배신 본문

가성비 애완용품 100개 구입기

강아지 생일선물 장난감 추천 & 애완견 '콩'의 배신

애플- 2018. 5. 3. 20:04

강아지 생일선물 장난감 추천 & 애완견 '콩'의 배신




★ daum 채널 7번째 출연 자축~!


몇일 전 발행한 '저렴한 공으로 강쥐 놀아주는 방법'이 채널에 올랐네요.

따뜻한 관심 감사합니다 ^^


애완견 장난감이라면, 

역시 '공'부터 시작입니다.


채널에 올라, 엄청난? 인기를 끈 몇일 전 포스팅 링크 해 드릴게요.

영상 까지 꼭 보고 오세요. 귀여워 난리납니다. ㅎㅎ


2018/04/23 - [가성비 애완용품 100개 구입기] - 저렴한 애견 장난감 공으로 강아지 놀아주는 법 추천!




자, 오늘도 아주 재미있는 포스팅이 될거에요.

강아지 생일선물로 뭘 해야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선물로써 최고라고 추천하려는 것 보다는 - 애완견 성격마다 다를테니 - 엄마, 아빠 (주인)가 판단해보세요. 


경어를 빼고 독백형식으로 이끌어가겠습니다.



앗싸~! 우리 콩순이(애완견) 선물이 도착했다! ( 구입한 가격 : 1,200원 / 배송료포함 )



이건 그냥 모형이 아니다.

큰 소리가 나거나, 충격이 가해지면 '짹짹'하고 운다고 한다.

 

혹시나, 심심한 울 콩순이와 친구가 될 수 있을까하여 구입했다.



오늘 제품의 평가단은 내가 아니다.

바로 콩순이다.


콩순이가 좋아하면, 리뷰를 할 것이고,

반응이 쉬원챦으면, 리뷰를 하지 않을 것이니까.



" 콩~! 선물왔다~! " ( 원래 이름은 콩순이지만, 그냥 '콩'이라고 줄여부를때도 많다. )



콩순이의 반응은 어땠을까?


정말 놀라웠다!




건들때마다 "짹짹" 소리가 나자,

살아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았다.


마치 아기를 대하듯이 조심스럽게 다루는 것이 너무 귀여웠다.


옮길 때에도,

행여나 상처가 날 까봐 살짝 물어서 옮겼다.

그러다가 충격이 가해져서 "짹짹" 소리가 나면 - 어쩔때는 콩순이도 함께 "끙끙" 거렸다.


마치 "아! 어쩜 좋아! 나 때문에 아팠니?" 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았다.






아기 대하듯이 하는 콩순이의 반응에,

우리 부부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이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올리면 대박이다!

daum 메인 출연은 물론이고,

S#S의 동#농장에서도 출연 요쳥이 올 것이다!


우리 콩순이가 스타가 되다니!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린다.

한편으로는 걱정이기도 하다. 

콩이가 매스컴을 타면, 산책을 나갈때 아파트 주민들이 알아볼테고, 

그럼 나도 의상에 신경을 써야하나? 아니야... 괜히 신경쓴티를 내면 없어보일테지.

아참, 그러고보니 콩순이 미용은? ( 콩순이는 미용사가 털을 깍아줄때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아내가 직접 미용을 해준다. 그러다보니 좀 삐뚤빼뚤하다. ) 


" 콩순아, 사진찍고 줄 테니까 그거 잠깐만 빌려줘 "


역시나 안주려고 했지만,

육포로 관심을 돌리고, 가지고 왔다. 




※ 여기서 잠깐 팁!


강아지에게 장난감을 줄 때에는,

갑자기 들이밀 듯이 주지 마세요.

그럼 겁먹어서, 그 장난감을 적대시합니다.

우선은, 님이 먼저 그 것을 만지작 거리면서 노는 것을 보여주시고,

강쥐가 궁금해서 올때까지 기다리세요.

와서 자기가 먼저 냄새맡고 살펴보게 해 주세요.


즉, 강쥐가 장난감쪽으로 오게 만들어야지,

장난감을 들이밀면, 마치 그것이 자기를 공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는 것이죠.

아시겠지요? ^^




우선, 상품위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은 후에,

콩순이가 가지고 노는 것을 영상으로 촬영할 계획이다.



어떻게 작동하는 건지 궁금하실테니,

책상위에서 촬영한 영상부터 보시라.



의외로 지저귀는 소리가 괜챦지 않은가?

들어줄만 하다.

깜찍해!





이 정도면 디테일도 훌륭하다.

충격과 소리에 반응하는 특별한 재주가 없다해도,

1,200원이라는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다.

사랑하는 애완견 생일선물로써 엄청난 가성비를 가졌다.  


그러나, 단점도 있었다.

2가지 단점이 있었는데.....



표정을 보자.

옆모습은 괜챦다.



다른쪽 옆모습 표정도 좋다.


그러나,



정면에서 보면....

시비거는 표정이다.


나름 그쪽 세계에서 껌좀 씹었던 녀석이 온 것이다.



나중에, 우리 콩순이가 기세에 눌릴까 걱정이지만,

콩이도 쉽게 당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고보니, 얼마전 사건이 생각났다.


풍선하나가 생겼는데,

'콩순이의 충성심'을 시험해 보고 싶었다.

아니, 시험은 아니고 '확인'이다.

왜냐하면, 나는 콩순이의 충성심을 백퍼센트 믿기 때문이다.


콩순이는 거실 소파에 있었다.

나는, 내 방에서 풍선을 들고 나왔다.


그리고는, 풍선이 내 얼굴을 공격하는 모션을 취했다.

나는 "아악~! 콩순아 살려줘~!" 라고 소리치며 누웠다.


분명 콩순이는,

내 얼굴을 공격하는 풍선에게 달려들것이다.


그럼 풍선이 '펑'하고 터지겠지. ㅎㅎ 믿음직한 녀석.


그런데, 기다려도 소식이 없다.

그럴리가 없는데.....

콩이가 나를 살려주기 위해서 올텐데.....


고개를 들어 보았다.

소파에 있던 콩이가 없다.

엉? 어디갔지?


안방 문쪽을 보고는 나는 빵 터졌다.


안방에 들어가서,

몸은 전부 안방쪽 문지방  너머로 있고,

고개만 삐쭉 내밀어서 나를 걱정스럽게 보고 있는 것이었다. ㅋㅋ


무서워서 안방으로 피신은 했는데,

내가 걱정스러우니, 얼굴만 내밀어서 보고 있는 모양새가....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



이야기가 잠깐 다른 길로 샜으니, 다시 정신차리자.


또 하나의 단점은,

바로 저 부분이다.



저 하얀 것을 뽑아야 사용이 가능하다. ( 건전지 자동방전 방지 )


그런데, 문제는 스위치가 없다는 것이다.

뽑으면 바로 시작인 것이다. ( 즉, 전류가 계속 흐르고 있는 것이다. )


스위치가 없다니, 엄청난 실망이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저 것을 다시 끼우면 - 스위치가 꺼지듯이 다시 꺼진다.


만약 저것이 다시 끼워지지 않았다면,

아예 리뷰를 하지 않았을 것이다.


( 추후, 궁금해서 분해를 해 보니, 수은전지가 2개 들어있었다. 가성비는 인정한다. ) 



아랫부분을 보면, 스피커가 있다.

지저귀는 소리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셋팅이 잘 되어있다.


이번 애완견 생일선물로 관심있을 분들을 위해,

사진을 몇 컷 더 찍어 보았다.











자, 이제 콩이가 이 새를 보살피는 동영상을 찍을 차례다.


엄청난 반응?과 함께,

매스컴을 타게 되겠지.... ㅎㅎ..


슈팅그립에 노트5를 끼우고, 리모컨까지 장착했다.

영상을 찍을 만반의 준비가 끝났다.



자, 콩순아!

아까 그 모습 다시 보여줘~!






...................................... -,.-



아니지?

장난하는거지?




집에 가져다 주었다.


"콩순아, 새 왔쟎아! 아까처럼 보살펴 줘야지?"






................................................


이............ 배. 신. 자.....................




더 얄미운건,

바닥에 새를 놓았더니,


지나가다가 괜히 한번씩 툭 치고 간다.

난데없이 한대 맞은 새는, 외로이 홀로 지저귀고,

콩이는 시크하게 그냥 갈길을 간다.


나.쁜.넘...... ( 니가 깡패냐? )




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영상을 찍었다면, 대박이었을텐데 아직도 아쉽네요.


오늘 제품은,

애완견 장난감으로 백프로 추천하기는 힘들 것 같구요,

어느정도 '모험?'이 필요할 듯 하네요.


저처럼 그냥 무용지물이 될 수도 있어요. ㅎㅎ


강아지 선물로 주었을때,

저희처럼 무용지물이 된다면 - 따로 사용할 곳이 ( 또는 선물할 곳 )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


※ 리뷰에 등장한 제품은, 제 쌈짓돈으로 샀어요. 구입처가 궁금한 분들은 댓글 주세요.


아참, 아래 포스팅 안보신건 아니죠?

난리납니다. 꼭 보세요 ^^


2018/04/29 - [가성비 애완용품 100개 구입기] - 꿀팁! 개 & 강아지 훈련시키는 법 - 간단한 방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