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모음 - 득템 장비 여행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모음 - 득템 장비 여행

애플- 2018. 7. 2. 17:01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모음

부제 : 득템 장비를 찾아 여행을 떠나자



안녕하세요 ^^

가성비 최강 캠핑장비만 골라서 추천하는 애플입니다.


※ 얼마전에 속보로 올렸던, '홈플러스 할인정보' 기억하시죠?

'Jane' 이라는 분이 댓글을 주셨습니다.

제 포스팅 덕분에 바베큐 그릴과 에어매트를 저렴하게 사서 기분 좋다구요.

제품도 마음에 든다구요.

비록 한분의 피드백이지만, 의미없는 포스팅이 아니었다는 것에, 보람이 있네요 ^^


오늘은,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을 해 보려구요.

아니, 정확히 말하면 추천이라기 보다는, 서로 고민해 보는거죠. 

이번에 다이소에 득템이라 할 만한 장비들이 들어왔는지.... ^^


우선 한번 쭉 살펴볼까요?

어제 찍은 사진들입니다.






ㅎㅎ 캠퍼분들은 보기만해도 신나시죠? ^^



우선 먼저 꿀팁하나 드리고 가자면,

초보 분들은 저런 캠핑램프를 많이 사시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낭만?'적인 느낌이 있어서인지....

그러나, 님이 생각하시는 것 만큼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생각해보세요.

캠핑테이블위에 저거 올려놓고 켜면 - 눈이 부셔서 안됩니다.

테이블 조명은 - 위에서 아래로 쏴야지요.


그런데,

어쨌든 이미 샀다면, 제가 팁하나 드릴게요.


저런 램프의 가장 큰 단점은 'D형 건전지'를 사용한다는 거죠.

D형 건전지는 가격이 비쌉니다.

aa형 건전지는 커녕, aa 충전지보다도 비쌉니다.


그런데,

1,400원만 들이면 ( 배송료포함 ) - d형 건전지처럼 생긴 플라스틱 2개를 살 수 있습니다.

그 안에 aa를 끼울 수 있게 되어있어요. ( d형 케이스 하나에 aa 2개 끼워짐 )

무슨 뜻인지 아시겠지요?

aa 건전지(충전지)로 d형을 대신할 수 있는 겁니다.

( 판매자 문의는 댓글 주세요. )


그리고,

다이소 캠핑장비를 살펴보는 분이라면,

역시나 초보분들이 많을 텐데요,

보조배터리 있는 분들은, 배터리에 연결해서 쓰는 조명도 생각해보세요.



이렇게 생겼는데, 배송료포함 천원대에 해결됩니다.

우선은 지출을 줄이시고, 장비 구입은 천천히 하세요.

( 다녀보면, 장비를 선택하는 시야가 달라질 겁니다. 지금 너무 지르면? 나중에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


저게 뭐냐구요?

아래 링크에 있습니다. 

얼마전에 포스팅했다가 난리난 글이니, 보고 오세요.


2018/03/31 -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 아빠를 위한, 초보 캠핑 준비물 체크 리스트 TIP!



엇! 지져스!

스텐 냄비세트가 겨우 3천원?



흠... 세트라길래, 안에 또 있는 줄 알았더니,

2p인가 보네요.


후라이팬 겸 뚜껑과 냄비...

응?

아니네요.

뚜껑에는 손잡이가 없어서, 후라이팬으로는 사용하기 나쁘겠네요.



그래도 스텐레스 재질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 코팅 벗겨질 걱정이나, 부식 걱정이 덜 하니까요. )

저렴한 캠핑용품임은 분명합니다.

3천원이면, 양은 냄비 가격이쟎아요.



그런데...

용량이 750ml라고 쓰여있네요?


그럼 라면 2개 못 끓이는 건가요?

라면 하나 끓일 때, 물 500미리 넣으라고 되어있지 않나요? ( 사실, 대부분 설명서보다는 좀 적게 넣고 먹지만요. )

아... 라면 2개도 못 끓인다면 메리트가 약간 떨어지네요.


그래도 역시나, 다이소가 아니면 살 수 없는 가격일 듯.



이번에는 팩 좀 볼까요?

20cm 단조팩 2개에 2,000원이네요.


크롬도금 단조팩 30cm길이 10개 9,000원에 파는 쇼핑몰을 알고 있습니다.

40cm는 9,900원이구요. ( 저도 과거에 단조팩 여기에서 샀습니다. 세월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같은 가격이군요. 훌륭한 쇼핑몰입니다. )

많이 사실분들은 저한테 물어보세요. 그 곳 주소 알려드릴게요.


대신에, 5만원이상 배송료무료이기 때문에,

조금만 필요하거나, 급하게 필요한 분들은 다이소 제품이 더 낫겠네요.



알루미늄 바람막이랑 야광팩이 보이네요.


바람막이가 저정도면 저렴한거 아닌가요? ( 저도 사놓은 것이 있기는 한데.... 어디에 두었나 기억도 안나서, 한번도 안썼네요 ㅎㅎ)


오른쪽에 야광팩... 25cm 길이 2개에 2,000원이네요.

야광으로 된 플라스틱 머리, 캠핑망치로 잘 못 쳤다가는 박살나지는 않을지 걱정이네요.

저는 저렇게 생긴 팩은 써 본적이 없어서 잘 모릅니다. 그냥 그런 기우가 든다는 것이죠.


잠시만요....


흠... 금방 제가 이야기했던, 캠핑용품 쇼핑몰 들어가봤는데....

야광팩 25cm가 개당 600원이네요.


흠... 다이소의 캠핑용품을 추천하는 포스팅인데...

이러면 다이소한테 또 미안해지는데...

그렇다고 아는 사실을 말 안할 수도 없고... -,.-


대신에,

우리의 이웃같은 다잇소는 - 필요할 때 바로 살 수 있고, 배송료도 안든다는 장점이 있지요. 그쵸? ^^



응? 캠핑용 다용도 주방칼?



신박한데요? *_*

비늘제거 날이 있네요?


물고기 잡아서, 

그 자리에서 후라이팬에 구워먹을 때, 비늘을 제거해야 비린내가 안나죠?

그쵸? ( 잘 모름 )


흠... 가격도 2천원이고 마음에는 드는데.... 수납백이 없네요.

저렇게 위험한? 물건은 수납백이 있으면 참 좋은데....

아쉽네요.



오호~!

수저포크 거치대파우치가 3천원이네요.

역시 싸네요.


저처럼, 아내랑 강아지미니멀로 가는 사람한테는 필요없겠지만,

함께가는 가족이 많은 분들에게는 유용할 듯.



버그아웃?


아항~ 옛날에 파리 끈끈이 - 천장에 길게 붙여 놓던거, 그런건가 보네요?

텐트 내부나 타프 스크린 내부에 걸어 놓으면, 나름 효과가 있을수도 있겠네요.


가격은 2천원에 3매.(3회사용)

괜챦은 제품 같습니다.


저는 '한빛'님이 쥑이는 거 보내준다고 했으니, 패스~! ㅋㄷ




엇! 매트고정클립, 이거 좋은데요?


저는 무게감있는 블랑켓 장판을 사용하기 때문에 바람에 별로 안날리지만,

일반 가벼운 돗자리 매트는 바람에 너무 날리쟎아요.


그래서, 가장자리에 가방이나 짐을 올려두고는 하죠.

요거 있으면 쓸모있을 것 같네요.



흠.... 그러나 땅에 저거를 박아야한다라....

지반에 따라서 박기 힘든 곳도 있겠네요.


그래도, 아이디어는 좋아요.

바로 이런 모습이, 다이소 캠핑장비 코너를 구경하게 만드는 포인트아닐까요? ^^




저는 바베큐꼬치 사 놓고 한번도 안쓰네요.

왠지 캠퍼로써 폼나는 요리 장비인것 같아서 사 두긴 했는데.... 역시나 석쇠망에 고기만 구워먹네요 ㅋㄷ



면발광이네요.

밝을 것 같아요.


택배비 따로 들여서 구입하느니, 여기서 사도 좋겠네요.


헤드랜턴은 가성비 난리나는 거 저번에 리뷰한 적 있습니다.

충전식인데, 엄청 저렴하니까, 아래 링크로 가서 한번 구경하세요. 난리납니다.


2018/03/19 -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 캠 초보 짠돌씨의 오토캠핑용품 추천 7선 - 꿀팁 장비





우와~ 풍선 많다~ 생각하면서 지나치는 찰나!

그 찰나에 눈에 들어온 것은!



엇!

이것은!!


얼마전에 제가 리뷰했던 '헬기 풍선' 아닙니까?

여기서 만나다니!


캠핑 함께 떠나는 어린 자녀들을 설레게 했다는,

바로 그 영상!



ㅎㅎㅎ



어린 자녀와 함께 야영을 가신다면,

천원주고 하나 구입하셔도 좋겠네요.


※ 추신

다이소에서 파는 풍선 헬리콥터를 사와서 살펴봤습니다.

제가 리뷰한 제품과 비교하기 위해서요.

물론, 거의 같은 제품입니다.

그런데, 만듬새나 색상이 약간 더 낫고,

무게가 아주 조금 더 가볍습니다.

조만간 날리는 동영상 찍어볼게요.



난 왜 이런게 사고싶지?

1분도 안놀꺼면서.... -,.-



몇 일안에 이마트 캠핑매장으로 고고씽 해봐야겠습니다.

득템 찬스가 있는지....


아, 그리구요,

저번에 발행한 '준비물 장비 꿀팁' 포스팅있쟎아요?

그거 너무 꿀팁이라고, 정도가 심하다고 자꾸 따지는 메일 보내시는데....

이미 발행한걸 저보고 어쩌라는 건지... -,.-

아래에 링크 걸어드릴게요...


2018/03/07 - 오토 캠핑 준비물 리스트 추천 꿀팁 best 1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