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포켓 많은, 낚시용 아이스박스 추천 - 크게 질렀다!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포켓 많은, 낚시용 아이스박스 추천 - 크게 질렀다!

애플- 2018. 8. 10. 21:04

포켓 많은, 낚시용 아이스박스 추천 - 크게 질렀다!



안녕하세요 ^^

가성비 최강 낚시 & 야영용품 3,000개를 리뷰하고 있는 애플입니다.


제가 너무 가성비 좋은 제품만 리뷰하다보니,

"개미지옥이라 빠져 나갈 수 없는 블로그다" 라면서 불평하시는데..... 뭐... 저도 어쩔 수 없네요. ㅎㅎ


※ 제가 리뷰하는 용품은 제 돈으로 삽니다.

판매처와 뜨끈한 관계 없습니다.


※ 경고!


오늘 리뷰할 낚시 아이스박스는,

가성비가 형편없습니다.

비싸요!


평소의 제 블로그 아이덴티티와는 전혀 맞지 않습니다.


그러나,

" 가격이 얼마던 간에, 내가 원하는 아이스박스를 소유하겠다 " 라고 부르짖는 상남자 분이 계실까 하여,

혹시나 저랑 코드가 맞을까 하여,

그래서 올려봅니다.




낚시를 시작하기로 했다.

배워보기로 했다.


그래서 장비를 이것 저것 구입하는 중이다.


그런데,

보냉백이 없다.


플라스틱 재질로 된 건 있는데,

그런거 말고,

가방 형식으로 된 편한 제품이 필요했다.


나에게 조건은 하나,

'예비 담배를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을 것'

그 뿐이었다.


이마트로 갔다.



엄청 많구나!


나의 낚시용 아이스박스로는 어떤 제품이 간택될 것인가?



오호!


나같은 터프가이에게 어울리는 디자인!

그러나.....

술 취하면 의자로 착각하고 앉을 것 같다.


패스....



아랏차!


내 옷장에 원피스만 있었어도 샀을 것이다.

원피스 입고, 한손에 저거 들면 딱인데!


아쉽.... 패스...



두리번 두리번 ( 계속 찾아 다니는 소리 )



엇!!!!!!!!!!



저 색상을 보라!

저 당당한 색감!


아아..... 시선을 뗄 수가 없구나......


kloud.....

요즘 뜨는 낚시용품 브랜드인가 본데, 자신감이 남다르다.


죽이는데?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판매금지!

애들은 가라!


캬.....

상남자같은 저 도도함!



비싸다!

후덜덜한 가격!

 

능력없으면 그냥 지나가거라.

그렇게 말하고 있다!


도저히 구입하지 않고는 못 배길 프라이드!

결국 지갑을 열고 말았다.

엄청난 마케팅 실력......



빛나는 아우라.

역시 비싼건 다르다.



제대로 된 수납 주머니.




캬.... 내가 바라던 바로 그것.






덮개 자크가 2개가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뚜껑을 열 수 있다.



뚜껑에도 수납이 있다.

지긋지긋한 수납력.

인정한다.



오른쪽은,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은근 매니아가 많은 브랜드.

몇 년동안 잘 사용했다.


※ 추신


음료수가 서비스로 들어있다.

마침 생수가 떨어졌는데 잘다.



※ 가성비 좋은 낚시용품을 주문했습니다.

앞으로 낚시 제품들도 리뷰 들어갑니다.


기존에 리뷰한 야영용품도 많이 있으니, 

아래 예전글 링크 살펴보세요 ^^


→ 2018/03/19 - 짠돌씨의 가성비 야영용품 추천 7선 - 꿀팁 장비

→ 2018/08/03 - 야영용 접이식 테이블 할인 속보! + 추천 꿀팁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