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VIP 회원분들 급! 이벤트 공지관련 본문

이벤트 관련

VIP 회원분들 급! 이벤트 공지관련

애플- 2018. 12. 7. 17:52

VIP 회원분들 급! 이벤트 공지관련


오늘 제가 자기전에 구입할 계획이니,

참여 의사를,

꼭 오늘중에 밝혀 주세요! ( 밤 12시 전까지 )



※ 아래 영상 내용 수정


아래 영상에서 '자이로 팽이 미션 수행' 제한을 '자녀'로만 두었으나,

'성인 여성'도 미션 가능합니다!

즉, 쭈여사님 & 아들둘맘님 & 남성 회원분들의 아내분....도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영상은,

우선 약부터 팔고나서,

이벤트 설명 들어갑니다 ^^



※ 다시 말씀드리지만, '성인 여성'도 미션 수행 가능합니다 ^^

※ 오늘 밤 12시까지 참여 유무를 말씀해 주셔야, 제가 맞는 갯수로 제품을 삽니다.

※ 이벤트 선물은, 원래 정식 2차이벤트 선물 보낼때 함께 보냅니다.



◆ 쭈여사님!


이 영상 끝까지 보시고, 따님한테 물어봐 주셔요. ^^




◆ 카푸치노님! 


아내가 친구랑 감사히 잘 먹었다고 전해달라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