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모레가 마지막 도전 주말이네요. 그리고..... 본문

이벤트 관련

모레가 마지막 도전 주말이네요. 그리고.....

애플- 2018. 12. 6. 13:34

모레가 마지막 도전 주말이네요. 그리고.....




1차 이벤트 마감이, 다음주 목요일까지 였죠?


내일모레가 마지막 주말이 되겠네요.


그리고요...


주중에 특별히 각오를 다지는 분이 안계시다면,


이번 주 일요일로 영상 접수를 끝낼까 하는데 어떠세요?



선물도 선택하고,


그에 맞는 박스도 구해야하고,


할일이 많습니다.


특별히 담주 주중에 각오를 다지는 분이 없으시다면,


요번 주말로 끝을 맺는 것도 좋을 듯 싶은데, 어떠신지......


그리고,


아직 미션을 수행하지 못한 두분이 계시네요.


쭈여사님과 아들둘맘님.


쭈여사님은 주말에 바쁘시고,

아들둘맘님은 고무줄이 다 끊어졌다는 소문이 들리지만....


그래도


화이팅 해 봅니다.



쭈여사님은,



어떤 종목이던,

3등까지만 올라가면 백지쿠폰 한장 드리기로 했고,



아들둘맘님은,



큰원날개 15초 성공하시면,

마블 노트를 드리기로 했으나, 이미 '막간 파닥새 대결'에서 승리하면서 쟁취하셨으니,


대신에,



내 인생 최고의 고무동력기 2개를 드립니다.


그런데, 고무줄이 다 끊어졌다 하셨으니,

소형 원날개로 날리셔도 됩니다. ^^ ( 15초 이상 )


자, 그럼 모두들 화이팅하세요! ^^


쌍날개 영상 모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