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아슬아슬해서 똥줄 엄청 타네요 본문

이벤트 관련

아슬아슬해서 똥줄 엄청 타네요

애플- 2018. 12. 6. 08:40

아슬아슬해서 똥줄 엄청 타네요




12월 17일에는 택배를 보내야,

넉넉하게 크리스마스 전에 도착할텐데....




쌍날개....


아들둘맘님도 없으시고,

다른 분들도 넉넉하게 쓰시라고 ( 뺀질뺀질님처럼 나무위로 올라가지 마시라고 )


하나씩 보내드리기 위해,

항공우편으로 주문했는데.....




아....

이거 똥줄타네요....




내 인생 최고의 고무동력기....


항공우편으로 주문한지 한달도 넘었는데...




판매자...

너는 별점 하나 주마...





'고급형' 파닥새

완전 박살로 도착.... ㅜㅜ


이럴 줄 알고 다른 곳에서도 주문 해 놓았음.

제발 그건 무사히 도착하길....




'저가형' 파닥새도,

긴급 항공우편으로 주문했어요.


카푸치노님이나 헌쌤님은 아예 없으시니까요... ( 물론, 쭈여사님 & 아들둘맘님 & 뺀질뺀질님도 함께 드릴거에요. )



아... 진짜 똥줄탄다.....


( 저기 써 있는 '예상 배송 시간'이 정확한 건 아니거든요..... 아.. )


아.... 제발 


다른건 몰라도,


고급형 파닥새와 저가형 파닥새 만큼은 제발 잘 도착하길..... ㅜㅜ



※ 빠듯하게 기다리는 거 진짜 못할짓이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