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짬내서, 콘덴서 비행기 날려봤어요. 짱이네요. 본문

이벤트 관련

짬내서, 콘덴서 비행기 날려봤어요. 짱이네요.

애플- 2018. 12. 18. 17:53

짬내서, 콘덴서 비행기 날려봤어요. 짱이네요.



잡아주는 사람이 없어서,

약간 삐뚤게 셋팅했는데도,


체공 20초는 거뜬히 넘네요 ^^


[ 영상 첨부 ]




셋팅법은 이곳이에요. 2018/12/17 - [이벤트 관련] - 이벤트 최종 정리 & 선물 꿀팁



그러고보니.... 이번에 쭈여사님은 전동 못 받으셨죠?  ^^; ( 무슨 핑계를 대고서 선물을 드릴까나... ㅋㅋ )



그리고 이거....

쭈여사님 따님껀데..... 왜 포장에 안들어간건가요? -,.-

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