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즐거운 후기들 ^^ 본문

이벤트 관련

즐거운 후기들 ^^

애플- 2018. 12. 19. 19:38

즐거운 후기들 ^^





아들둘맘님 댁....


푸핫! 이토록 진지할 수가 없다는! ^^


꼬맹이들이 어찌 저리 듬직한 포스를 풍기나요? ㅎㅎ





뺀질 뺀질님 댁....


어째, 딸들이 다 미인이래요? ^^





헌쌤님 댁....


손연재씨가 울고 가겠네요 ㅎㅎ ^^





카푸치노님!


아내가 잘 먹었다고, 감사하다고 전해 달라네요! ( 저 빼고 친구랑 둘이서.... ^^; )





쭈여사님!


선물은, 자고로 그사람을 생각하면서 먹어야하는데......



제가 성질 급하게 테이프를 떼어버려서,

어느 엽서에 붙어있던 과자들인지,


즉, 각각 누가준 선물이었는지 헷갈려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