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쭈여사님 때문에 못살겠네요! 본문

이벤트 관련

쭈여사님 때문에 못살겠네요!

애플- 2018. 12. 25. 22:57

쭈여사님 때문에 못살겠네요!


[ 여동생이 사온 케이크. 요즘엔 이렇게 예쁘게도 나오는 군요 *_* ]



카톡으로,

영상이 도착했습니다!


※ 쭈여사님의, 6살 막둥이 팽이 영상!



맙소사!


낚아채고나서,

4초이상 돌리는 장면까지 찍으셨어야 했는데......


아쉽!

아쉽!


허나..... 분명 앞으로도 성공할 듯 보이니,

결국, '최연소 팽이 성공'으로 수상할 듯?^^


그런데....


그 외에도 10개가까이 영상이 도착했는데......



다 이런식?입니다!


팽이 손잡이를 왼손으로 탁! 쳐주면 팽이가 떨어지는 건데,

그것을 모르니, 저렇게 생?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막둥이가 뭔 고생인가요? ( 쭈여사님이 포스팅을 잘 읽고서 알려줬어야죠! )

팔에 알이 단단히 배길 듯 합니다 ^^


어떤 영상은, 1분 넘게 계속 돌리고 있더군요. 오직, 팽이가 떨어지는 순간만 기다리면서요...... ㅡ,.ㅡ


쭈여사님 때문에 못살겠네요! 




지금보니,

보내주신 영상이 모두 9개네요.


모두다, 막둥이가 쌩?고생을 하는 장면이구요..... -,.-


고생한 막둥이를 위해,

선물하나 예약합니다. ㅎㅎ



엄청나게 재미있는, 슈팅 글라이더!


[ 영상첨부 ]




아참, 그리구요....


막둥이한테 물어봐 주세요.




이거 도대체 어디서 사는 거냐고 물어봐주세요.


장난아니네요.

맛있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