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내가 잘 못날려서 그런거야?" 시무룩한 아내... 본문

이벤트 관련

"내가 잘 못날려서 그런거야?" 시무룩한 아내...

애플- 2018. 12. 26. 16:41

"내가 잘 못날려서 그런거야?" 시무룩한 아내...



쌍날개 날리는 모습을 촬영하려고,

아내에게 날려보라 했다.


[ 영상 첨부 ]



더러운 설계로 이루어진 쌍날개가,

잘 날리가 없다. ( 저걸 15초 날리느라 아주 죽는 줄.... )


그것을 모르는 아내는...


" 내가 잘 못날려서 그런거야? ㅜㅜ "

시무룩 해졌다.


그래서,

'애플표 쌍날개 무난다'를 날릴 기회를 주었다. ^^


[ 쌍날개 무난다 영상 ( 날개하나 제거 버젼 ) ]



'무난다'에 대해 모르는 아내는,

그저 감탄의 연속! ^^


다시 기분이 좋아진 아내.


그런데,

정작 그날, 아내가 가장 재미있어 했던 것은.....



슈팅 글라이더.



어찌나 좋아하던지..... ^^



날린 후, 즐겁게 뛰어가는 모습 ^^


[ 영상 첨부 ]








◆ 위장무늬 전동 콘덴서 비행기 셋팅 법


※ 위장무늬 제품이 아니더라도, 반드시 필독할 팁이 많으니, 꼭 보세요.




[ 위장무늬 셋팅 후 날리는 영상 : 12초 충전 ]





◆ 새롭게 발견한, 파닥새 최강 꿀팁


※ 이 내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실천하는 분이, 

파닥새 최고 기록을 세우게 될 것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