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속보 또 떴어요! 아이들 야외 놀이 용품 떨이 수준!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속보 또 떴어요! 아이들 야외 놀이 용품 떨이 수준!

애플- 2018. 6. 19. 14:05

속보 또 떴어요! 아이들 야외 놀이 용품 추천 - 떨이 수준!





제가 책상에서 제품 사진 찍기 전에는, 절대 리뷰 안하는 성격인데,

할인 속보 때문에 어쩔 수 없네요.


캠핑장에서 놀기에 딱 좋은, 아이들이 좋아할 야외 놀이용품이 너무 떨이 수준 가격입니다.

몇 일 전에 포스팅했던 '미사일 로켓 속보'는, 초등 3학년 이상부터 가능했지만,

이건 더 어린 아이들 놀이로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 그렇지만 엄마 아빠가 도와줘야 할거에요. 그건 차차 아실 듯 )


저도 바쁘고,

님들도 바쁘고,


그러니, 영상 부터 보세요.

그리고 마음에 들면 연이어서 보세요.


한 세트에 배송료포함 350원이고, 한세트 안에 풍선은 2개가 들어있습니다. ( 놀다가 터질 수도 있으니 )

한 세트만 사도 그 가격입니다. ( 헐.... )

사진으로 보여드리면 더욱 편하겠지만, 오늘 찍지 못했어요.


저도 350원보다 비싸게 구입했습니다.

거의 엽기에 가까운 할인가이니, 

영상보시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겠다' 싶으면, 얼른 구입처 질문 주세요.


제가 놀아봐서 아는데,

이거 의외로 중독성 쩔어요. 그것만 아시면 되요 ㅎㅎ


[ 영상 ]




※ 구입 하려는 분들께, 참고사항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 책상에서 사진을 찍었으면 훨씬 편한데.... )




○ 풍선 2개 + 프로펠라 + 그외 부속품.. 이렇게 구성되어있는 한세트를 350원에(송료포함) 판매하네요.

벌크상품 아니고, 개별로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선물도 가능합니다.



○ 말씀안드려도 아시겠지만, '건전지' 비용 같은건 지출 안됩니다. 대신에 폐활량 운동을 하겠죠. ㅎㅎ



○ 풍선 주둥이?가 부속품 플라스틱에 끼워진 상태로 놀기 때문에, 그냥 풍선주둥이에 입을 대고 바람 불때보다 훨씬 편합니다.



○ 그러나! 절대적으로 펌프도 함께 사야합니다. 


펌프는 배송료포함 700원입니다. 저도 오늘 결재했어요. 그 구매처 정보도 함께 보내드릴게요. ( 펌프란? - 풍선에 편하게 바람을 넣는...... 아주 큰 주사기? 처럼 생긴거.... 뭔지 아시죠? )



○ 왜 펌프를 사야하는가?


이거 되게 시시할거 같죠? 맞아요 시시해요.

그런데 중독성 난리납니다.

이상하게 자꾸 하게 되요.

그럼 어떤 상황이 일어날까요? 어린 아들 딸은 옆에서 신나게 날리고, 아빠 엄마는 똥줄빠지게 풍선만 불어주는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거죠.

전직 마라톤 선수나 철인 경기를 취미로 하는 부모님이 아니라면, 절대적으로 700원 더 들여서 펌프 사야합니다.

두고보세요.

자꾸만 계속 하게 됩니다. ㅎㅎ



○ 저는 2배로 큰 풍선을 추가로 살겁니다.


2배로 큰 풍선도 아주 저렴해요. ( 10개에 천원이면 사요 )

저는 큰 풍선을 저기에 끼울 거에요.

그럼 날렸을 때 - 2배가까이 높게, 오래~ 날겠죠? 아마도?

풍선이 크다해도 무게에는 큰 차이없을 것 같고,

주둥이 사이즈가 틀려도, 다 끼우는 방법이 있습니다. ( 이미 청사진이 그려짐 )

추후에 보여드릴게요.



○ 구입하신 분은, 반드시 추가리뷰를 보셔야 합니다.


이 제품에 대해서는 추가리뷰를 올릴겁니다.

거기에서 '제대로된 방법'을 알려드릴거에요.

왜 이런 이야기를 하느냐하면, 프로펠라를 접어줘야 잘 날아갑니다.

그냥 제품 포장 뜯고서 그냥 날리면 안됩니다. (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이 잘 안되어있어요. 저는 이런거 좋아해서 안알려줘도 알지만. )



○ 사진 몇 장 추가로 올려드릴게요.

사실 분들은, 쌀 때 빨리 움직이세요.









아들, 딸 성별에 관계없이,

어린 아이들 야외 놀이용품으로 괜챦지 않나요?



엇! 콩순이다!



콩순이가 덤빌려는 찰나....

" 안돼! " 하고 소리를 빽 질렀습니다. ( 안그럼 다 망가뜨리니까요.. )


그랬더니.....



삐진표정으로 돌아서는거 보세요.


그래서 결국 풍선하나 불어 줬는데......



ㅋㅋ 내가 못살아....


아래 예전 글 링크는, 구입처 질문한 부모님들이 100명도 넘습니다.

엄청난 반응?을 끌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


2018/03/17 - [가성비 선물 찾기 대작전] - 5세 아동 부터 초등학생까지 선물 best10 추천!



※ 오늘 오후에 좀 바쁩니다. 

구입처 질문하실 분들은, 댓글로 메일주소 남겨주세요. 밤에 들어와서 구입처 정보 보내드릴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