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어제의 로켓 장난감 영상 추가 - 이거 물건이네요 본문

최강 가성비 야영용품 구입기

어제의 로켓 장난감 영상 추가 - 이거 물건이네요

애플- 2018. 6. 17. 02:44

어제의 로켓 장난감 영상 추가 - 이거 물건이네요





어제 리뷰 기억하시죠?



이거요, 이거.

자녀들 캠핑 완구로 강력 추천한, 미사일 로켓 장난감말이에요.


2,400원(배송료포함) 이라는 어이없는 가격 때문에,

얼른 사시라고 했던거요.

기억하시죠?



끝내주는 발사기




엄청난 아우라의 로켓 2개.



헤드부분은, 스폰지 재질에,

중앙에 '소리'가 날 수 있도록 구멍이 뚫려있었으며,



마감은 부실했으나,

잘 파손되지 않는 재질로 되어있던 제품이었습니다.





오늘 감자캐야해서 정말 바쁜 하루였습니다.


원래는, 나중에 '넓은 공터'나 '운동장'가서 영상을 찍으려했는데,

'은이C'님하고 '카푸치노'님 때문에...... 집에서 짧은 영상이라도 찍었습니다.



점심먹고 엉덩이를 들썩들썩하니,

아버지께서 왜 그러냐고 물으시네요.


그래서 "동영상 찍게 한번만 날려줍쇼" 했습니다. ㅎㅎ


감자 캐러 밭에 가기전,

커피 타임에 잠깐 찍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이거 정말 물건이네요.


소리 키우고 큰 화면으로 보세요.



담장을 단박에 넘겨버리네요.



모내기한 논으로 빠졌으면, 낭패를 볼 뻔 했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는 제대로 된 실험이 불가능할 듯 합니다.


어제,

상품 제원에 60미터가 날아간다고 나와있어서 - '짜장면 아저씨들 뻥이 역시 심하다'고 했는데,

함부로 그런말을 했나 보네요.

해보지도 않고 의심을 하는.... 저의 얄팍한 인격이 부끄럽습니다. 그 말은 철회합니다.


오늘은 감자를 캐야하니,

나중에 운동장가서 날려봐야겠어요.



로켓아....

너 '논'에 빠졌으면, 엉아 정말 속상할뻔 했다...



그리고,

소리 들으셨죠?


'피융~'하는 미사일(로켓) 날아가는 소리요.


소리나는 것도 은근 멋지게 만들었는데요?


'끼루룩 끼루룩' 같은 찌질한 소리가 아니에요.


소리 마음에 듭니다.

폼나요.



 

또한,

영상 보셨겠지만,

뱅글 뱅글 돌면서 날아갑니다.


흠... 멋져...



역시나,

또 같은 말 리바이벌할게요.


"제발 가격 오르거나 단종되기 전에 사세요."



※ 추신 

저는 비밀댓글로만 구입처 정보를 말씀드리는데,

티스토리 비회원인 분들은, 제가 남긴 비밀댓글을 읽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러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그럼 저 또한 번거롭더라도? 메일로 구입처 정보 보내드릴게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