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번외) 쨥프로 구입기 본문

할인 속보

번외) 쨥프로 구입기

애플- 2018. 8. 16. 20:07

번외) 쨥프로 구입기




최강 가성비 제품만 리뷰하는 애플입니다.


오늘은 번외편입니다.


촬영 목적으로 - 제가 쓸려고 구입한 것이지,

리뷰할 목적이 없었기 때문에,

가성비나 최저가나 그런건 모릅니다. 


귀챦아서 안알아봤어요.

어떤 블로거분이 거기서 샀다길래, 저도 그냥 샀습니다. ( 최저가 찾아서 잘 사셨겠지.... 하구요. )


다만,

sj9000x를 저보다 비싸게 산다면 그건 곤란하지요.

그래서 올립니다.


참고할 분 참고하시라구요.



제가 살다살다,

예비 배터리 3개를 7천원대에 사보긴 처음이네요.

( 배터리 하나에 20분 사용한다는데, 아무리 그래도 너무 싸네요. )



추가 옵션으로 주문한 부품은 모두 상태 극상입니다.

( 부속품들이 가격은 싼데, 짜증날 정도로 상태 좋습니다. 가성비 블로거로써 기가 죽네요. )





도착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

아직 전원을 켜보지도 못했네요.


그래서 잘 작동하는지,

영상은 어떤지는 몰라요.

( 앞으로 리뷰할 영상중에 등장하겠죠. 질문하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영상인지.... 아니, 그냥 영상 찍게 되면 포스팅을 한번 더 할게요. 영상 상태 궁금한 분 계실테니까. )



세가지만 말씀드릴게요.


○ 제가 이제까지 노트5로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노트5 엄청나게 잘 나옵니다. ( 동영상은 항상 촛점이 문제인데, 촛점 잡는 속도가 신기에 가깝습니다. ) 

한손으로 찍어도 된다면, 슈팅그립사서 스마트폰으로 찍으세요. 

굳이 이런거 안사셔도 됩니다.

저처럼 노트5 액정 깨진거로 찍으세요.


○ 기본 박스 안에, 부속품 상당히 많습니다.

기본 박스안에 부속품 난리나요. 뭐뭐 있는지 알고나서 다른 부속품 주문하세요.

저는 귀챦아서 그냥 장바구니에 주워담았는데,

기본 박스안에 그렇게 많은 것들이 들어있는지 몰랐습니다.

깜짝 놀랬습니다.

가성비는 좋네요.

기본 박스안에 뭐뭐 들었는지는 다른 분 블로그 보면서 참고하세요.

저는 이런거 리뷰는 별로 취미없는지라, 저는 못알려 드립니다. ^^


○ 국내에서 국내 판매자분에게 시켰고, 3~7일안에 도착했습니다. ( 정확히 몇일걸렸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제가 관심없는건 아예 무심한 스타일이라서.... ^^ )



※ 어디서 샀는지 물으시면 알려드릴게요. 

와이프가 그러는데, 여기보다 조금 더 싼 곳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가 상품평이 좋댔나, 구매자가 많다고 했나.... 아마 그럴거에요. ( 세상에 리뷰를 이렇게 책임감 없이 하다니....ㅋㄷ )

그래도, 질문하시는데 모른척 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무조건 답해요.


※ 쨥프로를 구입하는데 도움을 주신 '한빛'님과, 기억나지 않는 어떤 블로거님 감사합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