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아카데미 고무동력기 r-1 & rs-2 카본 & rs-3 대회용! 본문

할인 속보

아카데미 고무동력기 r-1 & rs-2 카본 & rs-3 대회용!

애플- 2018. 9. 12. 16:27

아카데미 고무동력기 r-1 & rs-2 카본 & rs-3 대회용 도착!



앗싸~!

도착했네요 ^^



총 3개 샀어요.



가격은 이렇게 지불했구요.

( 택배비 2,800원은 따로요. )



아~ 신나!

아내가 만들어준, 글라이더 T-3와 한컷!



어차피 글라이더 날개를 뺄 수 있는 구조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에라도 고무동력 비행기로 개조해서 날려볼 수는 있지요.



3,000원 지불한,

아카데미 고무동력기 r-1입니다.



초급용이라고 쓰여있지만,

무시하시면 안됩니다.




몇 십년전,

제가 초등1학년이었나, 2학년이었나....


그때 체육시간에 고무동력비행기로 시험을 봤었어요. ( 시험인지, 경기 나갈 사람 뽑는 거였는지 가물 가물.... )


저 혼자서, 꼬물 꼬물 정성스럽게 만들었었어요.

그때는 인터넷이 없던 시절이라서, 물어볼 사람도 없었죠.


잘 만들었는지는 기억이 전혀 나질 않지만,


제 영혼을 뒤흔들 정도의 커다란 기억은 있습니다.



아주 힘들게,

아주 열심히, 비행기를 다 만들고 나서,


밖으로 들고 나왔어요.


약간 내리막 길이었어요.


프로펠라 고무줄을 감고,

땅바닥에 내려놓았지요. ( 앞에 바퀴가 있었어요. )


두근 두근 하면서,

손을 놓았는데,



손을 놓았는데.......


앞으로 나아가다가,

쭉 날아오르는데....


정말이지,

제 영혼이 뼛속까지 흔들리더군요.


너무나 멋진,

너무나 활홀한 경험이었습니다. 


그 순간을,

평생을 잊지 못해요.



어린 자녀의 눈에는,

아카데미 제품은, 집채만하게 크게 보일 겁니다.


그것이 하늘을 나르면,

종이비행기같이 작은 물건이 하늘을 나는 것과는,

비교도 안되는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만들어 주지 마시고,

같이 만드세요.


같이 만들어야,

날렸을 때 환희도 크고, 추억도 커집니다.


( 아카데미 고무동력기는, 날리는 방법만 제대로 알아도 무조건 잘 날아요. 괜히 자녀가 실망할까 걱정하는 마음에 혼자 만들고 날려보실 필요 없어요. 아빠 엄마 분들... ^^ )



그런데,

지금 분명히 ar-1이라고 쓰여있죠?


그런데, r-1이라고 부르더군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왜 a를 빼고 부르는지....



이건, 아카데미 rs-2입니다.

4,000원 지불했어요.



ars-2는 큰 특징이 있더라구요.

동체가 나무가 아닙니다.



더 내구성 좋고,

비행능력이 좋다는,

카본 고무동력기입니다.


카본 동체라는 말은 안써있지만,

따로 알아보니, 그런가 봐요.

뭐... 나무 동체 보다는 훨씬 좋은 건가봐요. ^^



우오....

대망의, 아카데미 rs-3입니다.


5,000원 주었어요.



중급용이라고 쓰여있고,

급상승형 경기용이라고 쓰여있네요.


대회용 고무동력기로 가능하다는 뜻이지만,

뭐... 사실 규격만 맞는다면 아무걸로나 대회는 가능하죠.


잘만 날면 되는 거죠. ^^



앗싸!

초강력 특수 고무줄 사용!




국내 최대의 날개길이라고 쓰여있네요.

( 당연히, 그 당시 기준이겠죠. )



아.... 그냥 이 글라이더에 프로펠러 끼우고 날려볼까나?


어느 세월에 만든대요...

( 아내한테 한번 말해봐야지. 저는 차분하질 못해서 ^^; )



◆ 관련 제품 할인 속보들



구입한 가격 900원 ( 배송비포함 )


아래 예전글 링크로 가시면,

제가 날리는 영상까지 볼 수 있습니다.


→ 세계 최저가 고무동력 비행기 날리기 - 한국남자가 TOP



쌍날개는 2,100원에 구입했구요 ( 배송비포함 )



더 어린 아이를 위한,

내구성 좋고 가벼운 스티로폼 에어 글라이더도 할인 중입니다.

( 서로 캐치볼 하듯이 주고 받으면서 놀면 재밌을 듯 )


위의 사진은 소형사이즈이고,

48cm 대형사이즈가 2천원 대에요. ( 배송료포함가 )


쌍날개와 에어글라이더 할인 정보는 이쪽으로 가서 보세요.


→ 급! 스티로폼 손 비행기 신형 + 쌍날개 고무동력 파격가



오르니톱터 파닥새 고무동력기는,

10세트를 3,300원에 할인중입니다. ( 배송료포함 )


→ [가성비 장난감 구입기] - 10세트 3,300원(무배) - 오르니톱터 큰 새 비행기 주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