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9월 이벤트 갑니다요! ^^ 본문

할인 속보

9월 이벤트 갑니다요! ^^

애플- 2018. 8. 28. 21:18

9월 이벤트 갑니다요! ^^



애플이에요~! ㅎㅎ


추석 맞이? 9월달 이벤트 공지합니다 ^^



우선, 아래 영상 좀 봐 주세요.



백번은 던진 것 같은데,

한번도 못잡았습니다!


전부 실패했어요!

플라스틱 부메랑 잡기를요!



제가 요놈은 잘 잡는 거 아시죠?

식은 죽 먹기죠 ㅎㅎ


그러나!




이 플라스틱 부메랑은 도통 제 손에 잡히지를 않네요!


이 둘중에 어떤 제품이던 상관없습니다!


멋지게 잡는 모습을,

핸폰 영상으로 찍어서 보내주세요!


플라스틱 부메랑 잡는 모습을,

제 블로그에 올릴 수 있는 영광을 주세요!

약올라 죽겠네요!


저의 '복수'?를 해 주시는 분들 중에,

일등하신 분께,












올인원 바베큐 세트를 상품으로 드립니다. ^^


여동생한테 선물 받은건데....


솔직히,

캠핑하는 분들 입장에서는 부족한 제품일거에요. ( 미안하다 동생아~ )


하지만,

민간인? 분들께는 나름 유용하지요.


착화젤에 숯에.... 올인원으로 있으니,

토치도 필요없이, 간편하게 불 붙여서 바베큐 할 수 있으니까요.


자세한 제품 사양은,

링크 걸어드릴게요.


→ 올인원 휴대용 바베큐 세트 설명


( 상품 설명중에 등장하는 집게 & 가위 & 종이박스등은 어디 두었나 모르겠네요. ^^; )





※ 주의사항들


기한은 9월 말일까지입니다!


○ 

저는 영상을 편집할 수는 있으나, 모자이크 처리같은 건 못해요.

그러니, 되도록 얼굴이 나오지 않게 - 모자 & 선글라스등을 이용해 주세요 ^^


한손으로 핸폰을 들고 찍어도 되고, 다른 분이 찍어 주셔도 되요.

다만, 스스로 들고 찍을 때에는 다치지 않도록 조심하셔요.


만약, 여성분이 던져서 받는다면 플러스 점수입니다. ^^

( 그러나! 저보다 근육이 좋은 여성분이라면, 태릉 선수촌 출신이라고 생각하고 탈락입니다! ...... ㅎㅎ 넝담... )


어린이는 참가 자격 안돼요. 플라스틱이라 위험할 수 있어요.


영상 준비되시면,

저에게 댓글로 말씀하시면,

제가 카톡이나 메일주소 알려드릴거에요. 거기로 보내주셔요 ^^


택배비는 부담해 주세요.

더이상 블로그 때문에 돈을 썼다가는, 아내한테 하이킥을 맞을 지도 모릅니다......가정의 평화를 위해... -,.-



※ 추신


만약,

영상을 아무도 안 보내 주시면,

블로그를 접고 산으로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제가 강의?한 장난감 부메랑 던지는 방법이에요.

ㅎㅎ 못해서 부탁하는 사람이 강의라.....ㅋㄷ


→ 2018/08/21 - 부메랑 장난감 던지고 받는 법 & 선택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