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번외) 아침부터 영상찍고 왔네요 ^^ 본문

번외편

번외) 아침부터 영상찍고 왔네요 ^^

애플- 2018. 9. 15. 09:36

번외) 아침부터 영상찍고 왔네요 ^^




카푸치노님,

아들둘님,

쭈여사님을 위해 영상하나 찍고 왔네요.



저는 상남자라서 생색은 안냅니다.

제 스타일이 원래 그래요.


어제 술마시고

3시간밖에 못잤는데도 찍고 왔다는 둥, 그런 생색은 안내는 스타일이에요.


푸핫.


카푸치노님!

첫째한테 말 좀 전해주세요.


다친거 다 나으면, 

나은 기념으로, 삼촌이 이런 비행기 선물로 준다구요.


그럼 아마 약도 잘 먹을거에요. ^^


그리고 쭈여사님! 아들둘님!

'아이스크림 비법' 아시죠?

그거면 아마도 지금 영상보다 비행능력 2배로 늘어날껄요?

코 납짝? 제가 보장합니다! ^^





배송료포함 2,100원이라는 쌍날개 아시죠?


무게 절감을 위해서,

아래 날개랑 바퀴 떼었어요. ( 원하면 빠집니다. )


9번 날려서 찍었는데,

단 한컷 실패하고,

8컷 모두 성공했네요. 이제 날리는 달인이 된 듯 ^^


[ 영상 첨부 ]




술때문인지,

속이 안좋아서 끙끙거리는 꼴 하고는.... -,.- 챙피하게......ㅎㅎ



관련 링크

→ 2018/09/15 여자 & 남자 아이 고무동력 비행기 추천 - 강추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