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믿음이 최고의 날개다

추석 후 복귀 인사 겸, 영상 선물 ^^ 본문

번외편

추석 후 복귀 인사 겸, 영상 선물 ^^

애플- 2018. 9. 27. 17:43

추석 후 복귀 인사 겸, 영상 선물 2가지입니다. ^^



안녕하세요. 애플이에요.

명절 행복하게 보내셨지요? ^^


복귀 인사 겸 해서,

영상 선물 2가지 올려요.

실망 안하실껄요? ^^




◆ 기대 이상의 역할을 해 낸, 아카데미 글라이더 ( 콘덴서 튜닝 버젼 ) 



아내가 콘덴서 충전해주는 모습입니다.


아카데미 글라이더에 전동 콘덴서를 달아보았어요. ( 전동콘덴서 부품 일체는 배송료포함 2,400원에 구입가능 )

그냥 대충 글루건으로 붙였어요.


그런데,

의외로 기대이상의 역할을 해 주네요!



주인의 속내? 까지 눈치채고,

제 몫을 다하다니!

대단합니다! ㅎㅎ




◆ 3가지 제품 티져영상


어린이는 보면 안됩니다.

너무 설레어서 잠을 이룰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 출연한 제품들 가격 ]


에어글라이더 : 2,000원이하 ( 배송료포함 )


아카데미 글라이더 + 전동 콘덴서 부품 일체 = 글라이더 3천원이하(택배비별도) + 콘덴서 부품 2,400원(배송료포함)


전동 콘덴서 : 3,500원이하 ( 배송비포함가 )


※ 위 제품들은,

제가 알려드리는 셋팅법을 적용 해야만, 저렇게 날 수 있습니다.


셋팅법은 조만간 포스팅할게요. ^^

Comments